논타겟팅 AOS 온라인 게임 설계 및 구현

논문상세정보
' 논타겟팅 AOS 온라인 게임 설계 및 구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3인칭슈팅게임
  • aos-aeonofstrife
  • multithread
  • synchronization
  • tps-thirdpersonshooter
  • 대전액션과공성전이결합된게임장르
  • 동기화
  • 멀티 스레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2 0

0.0%

' 논타겟팅 AOS 온라인 게임 설계 및 구현' 의 참고문헌

  • 창의적인 게임아이디어 발상에 관한 방법 연구
    최동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1 (4) : 49 ~ 60 [2011]
  • 게임 서버 클러스터에서 서버들간의 부하 균형을 고려한 게임 배치 방법
    차충용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2 (3) : 49 ~ 58 [2012]
  • User Mode Memory Page Allocation
    Niall Douglas Int. Symposium on Memory Management [2011]
  • SkyX : Sky and weather simulation Ver. 0.4.0
    Xavier Verguin Gonzalez Hydrax &SkyX at Paradise Studios [2014]
  • Single-writer Multi-Reader lock for Win98
    Nicole Hamilton comp.progamming.threads [1999]
  • Riot Games' League Of Legends Officially Becomes Most Played PC Game In The World
    John Gaudiosi Forbes [2012]
  • Research on 3D Visualization Framework via CEGUI in OGRE Engine
    Qingfeng Wu Journal of Convergence Information Technology 7 (19) : 538 ~ 545 [2012]
  • Particle Universe
  • MMORPG 서버를 위한 게임 사용자 중심의 부하 분산 기법에 관한 연구
    최종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2 (3) : 69 ~ 76 [2012]
  • Cyphers home, cyphers.nexon.com, n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