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확장된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측정 도구 개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박영제
강인호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영제
강인호
주제어
외래관광객
자산가치
측정 도구 개발
호텔 브랜드
참고문헌( 40)
유사주제 논문( 171)
측정 도구 개발 138건
외래관광객 21건
자산가치 9건
호텔 브랜드 3건
인용/피인용
확장된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측정 도구 개발 -외래 ...
' 확장된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측정 도구 개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외래관광객
자산가치
측정 도구 개발
호텔 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외래관광객
22
0
0.0%
자산가치
10
0
0.0%
측정 도구 개발
139
0
0.0%
호텔 브랜드
4
0
0.0%
계
1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확장된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측정 도구 개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박사
호텔자산가치 측정모형 연구
오경택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호텔브랜드 자산 측정도구 개발-텔파이 기법의 적용을 통하여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14 (3) : 151 ~ 166
[2005]
박사
호텔경영형태에 따른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이성각
경주대학교 대학원
[2008]
박사
호텔 브랜드자산의 측정도구 개발
김홍빈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4]
호텔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가 재구매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미경
서원석
관광연구 18 (2) : 7 ~ 127
[2003]
호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제
관광연구 27 (5) : 201 ~ 218
[2012]
박사
소비자 관점에서의 브랜드 자산 측정과 구성요인간 영향관계
안주아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3]
석유제품 브랜드의 자산 가치 측정 : 마케팅 전략적 관점
원창선
동명대학교 대학원
[2011]
브랜드 이미지 연상의 구조적 특성과 효과 연구-연상 네트워크 기억 모형을 중심으로
이재호
한국외국어대학교대학원
[2007]
브랜드 연상의 정도와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품질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금주
조형미디어학 13 (3) : 23 ~ 32
[2010]
브랜드 가치와 레버리지
정성욱
[2006]
브랜드 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산업자원부
[2002]
모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이견
마케팅관리연구 11 (3) : 85 ~ 103
[2006]
구조방정식모델 : 이해와 활용
배병렬
대경
[2000]
박사
고객관점의 항공 브랜드 자산가치 구성척도 개발
백정숙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6]
고객 기반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평가에 대한 내/외국인 인식차이 연구
이태숙
관광연구 26 (2) : 283 ~ 302
[2011]
간접광고에 노출된 호텔브랜드가 기업이미지와 고객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규
관광연구 26 (5) : 127 ~ 143
[2011]
박사
ZMET을 이용한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 척도개발
김연선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4]
The theoretical separation of brand equity and brand value. Managerial implications for strategic planning
Raggio, R. D.
Brand Management 14 (5) : 380 ~ 395
[2007]
The myth of declining of brand loyalty
Johnson,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 9 ~ 17
[1984]
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A Financial Approach
Simon, J. C.
Marketing Science 12 : 28 ~ 52
[1993]
The effect of brand portfolio characteristics on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Dacin, P.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1 : 149 ~ 158
[1994]
The dimensionality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 84 ~ 91
[1991]
The Value of Brand Equity
Aaker, D. A.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 27 ~ 32
[1992]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in service industries: A conceptual model and research propositions
Bharadwaj, S. C.
Journal of Marketing 57 : 83 ~ 99
[1993]
Strategic brand management: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Hall
[1998]
Measuring consumer-based brand equity
Lassar, W.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 (4) : 4 ~ 11
[1995]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 markets
Aaker, D.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 102 ~ 120
[1996]
Managing hotel brand equity : A customer-centric framework for assessing performance
Dev
Prasad
Prasad, K.,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1 (3) : 22 ~ 31
[2000]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The Free Press
[1991]
Hotel Brand Strategy
O’Neill, J. W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51 (1) : 143 ~ 154
[2010]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 347 ~ 356
[1997]
Developing and validat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equity scale
Yoo,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2 (1) : 1 ~ 14
[2001]
Customer orientation or competitor orientation: Which marketing strategy has a higher payoff for hotel brand?
Dev, C.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50 : 19 ~ 28
[2009]
Customer based brand equity : Evidence from the hotel industry
Kayaman, R.
Managing Service Quarterly 17 (1) : 92 ~ 109
[2007]
Cultivating Service Brand Equity
Berry, L.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28 ~ 137
[2000]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rterly and value: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A.
Journal of Marketing 52 (6) : 2 ~ 22
[1988]
Brand synthesis : The multidimensionality of brand knowledge
Keller K.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9 : 596 ~ 599
[2003]
Brand equity: A prospective on its meaning and measurement report : 91 ~ 124
Srivastava, R. K.
[1991]
An exploration of the meanings of hotel brand equity
Bailey, R.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6 (1) : 15 ~ 38
[2006]
' 확장된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측정 도구 개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