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의 관계혜택이 자아일치성과 고객행동간의 영향관계

논문상세정보
' 외식업체의 관계혜택이 자아일치성과 고객행동간의 영향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behavior
  • relationship quality
  • self-congruence
  • 고객행동
  • 관계혜택
  • 자아일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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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업체의 관계혜택이 자아일치성과 고객행동간의 영향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혜택의 결과변수에 관한연구-호텔과 종사원에 대한 신뢰/만족 및 고객충성도를 중심으로-
    정완철 하헌국 Tourism Research 18 : 41 ~ 64 [2004]
  •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과 대안매력도의 조절 역할에 대한 탐색적 연구
    안우규 이용기 하헌수 한국마케팅과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117 ~ 142 [2002]
  •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 감정,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23 (5) : 95 ~ 114 [2011]
  • 호텔 관계혜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이정호 관광경영학연구 9 (3) : 361 ~ 384 [2005]
  •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최연희 관광연구 28 (3) : 169 ~ 187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관계혜택, 브랜드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
    유강석 관광연구 26 (5) : 363 ~ 381 [2011]
  • 컨벤션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란 주현식 관광레저연구 17 (2) : 61 ~ 78 [2005]
  • 자아일치성 이론을 적용한20, 30대 여성의 공연문화 소비에 대한 이해-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장서연 문화정책논총 28 (1) : 177 ~ 195 [2014]
  • 자아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일치성이 호텔브랜드 동일시와 고객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경희 관광레저연구 19 (4) : 207 ~ 226 [2007]
  •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경여 서비스경영학회지 13 (5) : 107 ~ 127 [2012]
  • 박사
  • 외식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원갑 한국조리학회지 18 (3) : 121 ~ 136 [2012]
  • 여행사 1인 기업의 관계혜택과 신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임연우 관광경영연구 18 : 197 ~ 212 [2014]
  • 여가활동 참가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스포츠센터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돈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3) : 77 ~ 90 [2006]
  • 실제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태도와 정서적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
    유순근 기업경영연구 19 (4) : 283 ~ 303 [2012]
  • 스포츠센터 이용객의 관계혜택에 따른 고객만족 및애호도간의 구조적 관계
    정동화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5) : 219 ~ 228 [2014]
  • 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를 대상으로-
    임두규 한진수 호텔경영학연구 17 (4) : 1 ~ 20 [2008]
  • 서비스스케이프, 관계혜택,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서경도 관광연구 28 (4) : 373 ~ 393 [2013]
  •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결정요인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동기의 역할을 중심으로
    권민택 최낙환 소비자학연구 20 (2) : 221 ~ 254 [2009]
  •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 1 ~ 33 [2002]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서지연 외식경영연구 14 (4) : 145 ~ 167 [2011]
  • 관계혜택이 관계의 질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NPS분석 및 조절효과 -
    김삼원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6 (2) : 139 ~ 154 [2011]
  •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경영학연구 31 (2) : 373 ~ 404 [2002]
  • 공연관광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공연만족과 공연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 난타관람객을 중심으로
    장혜원 최병길 관광연구저널 25 (5) : 227 ~ 242 [2011]
  • The effects of brand associations on consumer response
    Rio, A. B.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 410 ~ 425 [2001]
  • The Congruence of Store Image and Self Image
    Bellenger, D N. Journal of Retailing 52 : 17 ~ 32 [1976]
  • Testing the effects of congruity, travel constraints, and self-efficacy on travel intention
    Hung, K Tourism Management 33 : 855 ~ 867 [2012]
  •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A critical review
    Sirgy, M.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 287 ~ 300 [1982]
  • Self-concept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the influence of congruency, conspicuousness, and response mode
    Hong, J. W. Psychology and Marketing 12 : 53 ~ 77 [1995]
  • Self-Congruity and Destination Choice
    Beerli,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34 (3) : 571 ~ 587 [2007]
  • Self-Concept in Relation to Product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ion
    Sirgy, M. J.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980]
  • Self concept and product choice; An integrated perspective
    Malhotra, N. K.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9 : 1 ~ 28 [1998]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y:The Consumer’s Perspective
    Gwiner, K.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1) : 101 ~ 114 [1998]
  • New Amos 16.0 구조 방정식 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 [2008]
  • Multipartite data analysis
    Hair, J. F. Pearson Prentice Hall [2006]
  • Marketing of service
    Zeithaml, A V.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186 ~ 190 [1981]
  • Integrating self-image congruence and self-regulatory into the value-satisfaction-WOM chain
    홍성권 관광연구 27 (5) : 637 ~ 664 [2012]
  • Exploring the effect of self-image congruence and brand preference on satisfaction: the role of expertise
    Jamal, A. Journal Marketing Management 23 : 613 ~ 629 [2007]
  • 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self-image congruence on brand loyalty
    Kressmann, F.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 955 ~ 964 [2006]
  • Destination image, self-congruity, and travel behavior:toward an integrative model
    Sirgy, M.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38 : 340 ~ 352 [2000]
  • Consumption Situations and the Effects of Brand Image on Consumers'Brand Evaluations
    Graeff, T. R. Psychology & Marketing 14 (1) : 49 ~ 70 [1997]
  • Consumer- Sales Associate Retail Relationship
    Beatty, S. E. Journal of Retailing 72 : 223 ~ 247 [1996]
  • Compatibility effects in evaluations of satisfaction and loyalty
    Auh, S.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26 (1) : 35 ~ 57 [2005]
  • Befit Segmenting: A Decision-Oriented Research tool
    Haley, R. I. Journal of Marketing 32 : 30 ~ 35 [1968]
  • Assessing the Predictive Validity of Two Methods of Measuring Self-Image Congruence
    Sirgy, M. Joesph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3) : 229 ~ 241 [1997]
  • An Investigation self-concept: actual and ideal self congruence compared in the context of service evaluation
    Ekinci, Y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0 : 201 ~ 214 [2003]
  • A means End Chain Model Based on Consu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Journal of Marketing 46 (2) : 60 ~ 72 [1982]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7 ~ 27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