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항공사 제휴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지각된 가치와 항공사 로열티, 제휴사 로열티 간의 영향 연구

' 논문 : 항공사 제휴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지각된 가치와 항공사 로열티, 제휴사 로열티 간의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ffiliate marketing
  • airline mileage program
  • loyalty
  • partnership program
  • perceived value
  • 로열티
  • 제휴 마케팅
  • 제휴 프로그램
  • 지각된 가치
  •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6 0

0.0%

' 논문 : 항공사 제휴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지각된 가치와 항공사 로열티, 제휴사 로열티 간의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 박사
  • 항공사 이용객의 지각된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홍태영 관광레저연구 24 (6) : 195 ~ 214 [2012]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근성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의 적립마일리지를 이용한 고객가치 분석모형
    윤문길 경영연구 15 (1) : 1 ~ 14 [2008]
  • 박사
  •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에 대한 가치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마일리지에 따른 고객특성 차이검증 중심으로
    조현주 관광연구저널 28 (7) : 167 ~ 179 [2014]
  • 항공사 마일리지 제휴 신용카드 소지 고객의 특성에 관한 연구
    김석완 한국항공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59 ~ 66 [2013]
  •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김주희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10]
  • 항공사 고객가치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항공사 Mileage 분석을 중심으로
    박학진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13]
  • 항공사 FFP에 대한 신뢰와 몰입이 Loyalty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재원 관광레저연구 12 (4) : 73 ~ 96 [2003]
  • 박사
  • 소비자의 항공마일리지 효익에 대한 지각과 사용행동에 관한 연구
    홍성표 조선대학교 대학원 [2009]
  • 서비스기업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의 서비스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조상리 부산대학교 대학원 [2004]
  • 상용고객 우대제도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연구
    고형석 서울대학교 법학 50 (1) : 379 ~ 417 [2009]
  • 로열티 프로그램의 보상유형과 보상 인식이 로열티 프로그램의 소비자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쾌락적 사치의 사전점유이론과 고객의 심리선호지표를 적용하여
    김상조 광고연구 71 (71) : 61 ~ 84 [2006]
  • 기업의 충성도 프로그램이 고객의 가치지각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예종석 소비자학연구 12 (4) : 23 ~ 37 [2001]
  • 국내외 포인트 교환 서비스 현황 및 시사점
    김서영 금융결제원 [2012]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Jones, Thomas 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88 ~ 99 [1995]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5) : 33 ~ 45 [1999]
  • Training for Service Quality in the Hospitality Industry, Service Quality in Hospitality Organizations
    Randall, L. Senior M. : 164 ~ 182 [1996]
  • 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A research agenda
    Parasuraman A Journal of Academy Marketing Science 4 (2) : 102 ~ 110 [2000]
  • The Services Challenge:Integration for Competitive Advantage
    Czepiel, J. 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7]
  • The Service Profit Chain
    Heskett, J. L. The Free Press [1997]
  • The Impact of Employee Performance Cues on Guest Loyalty Perceived Value and Service Quality
    Julian, G. W.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9 (3) : 97 ~ 118 [1999]
  • Principles of Marketing, 10th
    Kotler, P. Prentice-Hall [2004]
  • Impact of Frequent Flyer Programs on The Demand for Air Travel
    Chin, T. H. Journal of Air Transportation 7 : 53 ~ 86 [2002]
  • How Customer Reward Programs Influence Brand Loyalty: With Emphasis on Korean Consumers’ Perceived Values of the Reward Program
    이경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9 (4) : 101 ~ 120 [2011]
  • Hedonic Consumption :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Hirschman, S. E. Journal of Retailing 46 (2) : 92 ~ 101 [1982]
  •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retention, and market share
    Rust, R. T. Journal of Retailing 69 (2) : 193 ~ 215 [1993]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88]
  • Categories of Customer Loyalty : An Application of the Customer Loyalty Classification Framework in the Fast Food Hamburger Market
    Heiens, R. A. Journal of food Products Marketing 2 (1) : 1 ~ 12 [1996]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 of Product Performance on Brand Reputation, Satisfaction and Loyalty
    Selnes, F.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7 (9) : 109 ~ 120 [1993]
  • Airline Frequent Flyer Programs : Equity and Attractiveness
    Suzuki, Y. Transportation Research 39 (4) : 289 ~ 304 [2003]
  • Aeration of Pig Manure for Odour Control: Management, Treatment and Land Spreading of Waste
    Dodd, V. A. Johnstown Castle : 11 ~ 12 [1991]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54 : 69 ~ 82 [1991]
  • A Multiple Discriminant Approach to Identifying Frequent Fliers in Airline Travel : Some Implications for Market Segmentation, Target Marketing and Product Differentiation
    Toh, R. S. Logistics and Transportation Review 26 (2) : 179 ~ 197 [1990]
  • A Cost-Benefit Approach to Understanding Service Loyalty
    Lee, Moonkyu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5 (2) : 113 ~ 128 [2001]
  •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