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콜센터 상담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와의 관련성
신삼철
조영채
김종수
김동현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삼철
조영채
김종수
김동현
주제어
Call center
counselor
occupational stress
turn over intention
참고문헌( 20)
유사주제 논문( 931)
turn over intention 767건
counselor 81건
occupational stress 42건
call center 41건
인용/피인용
콜센터 상담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와의 관련성
' 콜센터 상담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와의 관련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all center
counselor
occupational stress
turn over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5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all center
42
0
0.0%
counselor
82
0
0.0%
occupational stress
43
0
0.0%
turn over intention
768
0
0.0%
계
93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콜센터 상담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와의 관련성'
의 참고문헌
항공사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노동과 이직의도와의 관계에서 사회적지원의 조절효과
최은주
한국항행학회논문지 15 (2) : 171 ~ 180
[2011]
항공사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노동과 소진 및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윤선영
한국항행학회논문지 14 (1) : 1 ~ 10
[2010]
항공사 콜센터 내부서비스품질과 상담원의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 연구
최은주
한국항행학회논문지 13 (5) : 619 ~ 629
[2009]
한국인 직무 스트레스 측정도구의 개발 및 표준화
장세진
Annals of Occupational and Environmental Medicine 17 (4) : 297 ~ 317
[2005]
콜센터 서비스 품질차원, 상담사 신뢰, 기업 신뢰, 기업 브랜드 애착의 관계와 콜센터 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
한승엽
마케팅연구 28 (3) : 127 ~ 150
[2013]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노동과 정서지능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이나현
직업교육연구 33 (2) : 103 ~ 120
[2014]
콜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행동과 이직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직무성과의 조절효과
박동수
박종무
안성익
이재강
경영컨설팅연구 14 (4) : 173 ~ 186
[2014]
콜센터 근로자의 감정노동과 감정소진 및 이직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이수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4) : 197 ~ 210
[2008]
종합병원 사무직 여성의 직무 및 사회심리적 스트레스가 직무만족, 조직몰입, 이직의향에 미치는 영향
이정현
병원경영학회지 17 (1) : 1 ~ 22
[2012]
여행상품 예약시 중요한 인바운드 콜센터 상담원의 고객응대능력에 관한 연구
오지은
관광연구저널 27 (6) : 187 ~ 199
[2013]
비대면 접점 콜센터의 성과 제고를 위한 서비스 프로세스 모델링에 관한 연구
박광호
조성호
디지털융복합연구 12 (1) : 149 ~ 161
[2014]
방문건강관리 간호사의 직무스트레스, 직무만족도와 조직애착도
박찬경
농촌의학.지역보건 38 (1) : 39 ~ 48
[2013]
The Impact of Career Plateau on Turnover Intentions : Concerning on Bank Employees
G. H. Lee
Graduate School of Hanyang University
[2004]
Sexual harassment over the telephone: Occupational risk at call centres
Sabine Sczesny
Work & Stress 14 (2) : 121 ~ 136
[2000]
Review and conceptual analysis of the employee turnover process
William H. Mobley
Psychological Bulletin 86 (3) : 493 ~ 522
[1979]
Relationship Between Job Satisfaction and Turnover Intention Among Nurses in General Hospitals
H. J. Lee
Graduate School of public Health Chungnam National University
[2014]
Korea Callcenter Information Research Center
An Empirical Study on Grievant Handling Procedure for Workers at Call Center of Financial Companies 20 : 195 ~ 239
K. J. Yoo
[2010]
A Study on Obligation of Safety Consideration for Emotional Laborers : With a Focus on Rights to Refuse Hazardous Work
E. J. Seong
Ewha Law Review 4 (1) : 65 ~ 96
[2014]
50인 이하 소규모 제조업 남성 근로자들의 직무 스트레스와 관련요인
김동현
디지털융복합연구 10 (10) : 405 ~ 413
[2012]
' 콜센터 상담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와의 관련성'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