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영재학교 자율탐구활동(R&E)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의 인식 분석

' 과학영재학교 자율탐구활동(R&E)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의 인식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ntoring
  • research and education
  • science gifted high
  • science high
  • 과학고등학교
  • 과학영재학교
  • 사사 교육
  • 자율탐구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9 0

0.0%

' 과학영재학교 자율탐구활동(R&E)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의 인식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과학영재학교 교육 운영 평가
    최호성 [2006]
  • 프로젝트 수업이 대학생의 창의적 사고, 창의적 성향 및 문 제해결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신경숙 정명화 교육심리연구 18 (3) : 287 ~ 301 [2004]
  • 영재학교 현황 및 제도개선 방안 연구
    정현철 [2011]
  • 연구와 교육(R&E) 프로그램을 통한 과학영재의 창의성 신장 방안에 관한 연구
    최호성 [2003]
  • 과학영재학교 R&E 프로그램 공통표준모델 개발 및 과학고 적용 방안 수립 연구
    최호성 [2014]
  • 과학영재를 위한 사사교육 준비와 유형에 대한 논의
    박종원 과학영재교육 1 (3) : 1 ~ 19 [2009]
  • 과학영재를 위한 e-mentoring 활성화방안
    이광형 [2007]
  • 과학기술특성화대학간 교류 및 과학고/영재학교와의 연계 방안
    김동원 [2012]
  • 고등학교 과학영재를 위한 사사 연구(R&E) 프로젝트 학습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선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6]
  • Student perspectives on mentoring in a science outreach project
    MacDonald, L. Canadian Journal of Science, Mathematics and Technology Education 7 (2/3) : 133 ~ 147 [2007]
  • R&E 프로그램의 운영 과정 및 인지적·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에대한 연구
    지명근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5]
  • R&E 프로그램을 체험한 과학영재들의 사사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인식: KAIST 신입생을 중심으로
    김경대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8 (4) : 282 ~ 290 [2008]
  • Mentorship of the highly creative
    Ambrose, D. Roeper Review 17 (2) : 131 ~ 134 [1994]
  • Mentors role models, and heroes in lives of gifted children
    Pleiss, M. K. Educational Psychologist 30 (3) : 159 ~ 169 [1995]
  • Mentor's contributions to gifted adolescents' affective, social, and vocational development
    Casey, K. M. Roeper Review 22 (4) : 227 ~ 230 [2000]
  • Mentor relationships : How they aid creative achievement, endure, change and die
    Torrance, E. P. Bearly Limited [1984]
  • Mentee/mentor: Someone in my comer
    Lengel, A. Gifted Child Today 12 (1) : 27 ~ 29 [1989]
  • Interviews:An introduction to qualitative research interviewing
    Kvale, S. SAGE Publications [1996]
  • Elements of effective practice for mentoring
    Wiley, T.T. MetLife Foundation [2009]
  • Education of the gifted and talented
    Davis, G. A. Allyn & Bacon [1989]
  • Double mentoring : A process for facilitating mentorships for gifted students
    Clasen, D. R. Roeper Review 10 : 107 ~ 110 [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