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위해요소관리(HACCP)정보가 독자기업브랜드 및 지역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식품위해요소관리(HACCP)정보가 독자기업브랜드 및 지역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brand trust
  • commonattributes
  • food safety
  • haccp(hazardanalysiscriticalcontrolpoints)
  • independentcorporatebrand
  • qualityconsistency
  • regional brand
  • 공통속성
  • 독자기업브랜드
  • 브랜드 태도
  • 브랜드신뢰
  • 식품위해요소관리(haccp:hazardanalysiscriticalcontrolpoints)
  • 식품의안전성
  • 지역 브랜드
  • 품질의일관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