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정형식(Jung, Hyung-Shik) 박종철(Park, Jong Chul) 김영심(Kim, Young Shim)
- 제어번호 100351318
- 학술지명 문화산업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2 [ 2014 ]
- 발행처 한국문화산업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41 ( 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brand attitude brand trust commonattributes food safety HACCP(HazardAnalysisCriticalControlPoints) independentcorporatebrand qualityconsistency Regional Brand 공통속성 독자기업브랜드 브랜드 태도 브랜드신뢰 식품위해요소관리(HACCP:HazardAnalysisCriticalControlPoints) 식품의안전성 지역 브랜드 품질의일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