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험자과 무경험자의 브랜드 정보처리과정의 차이

' 유경험자과 무경험자의 브랜드 정보처리과정의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 brandfamiliarity
  • countryoforigin
  • culturalimplication
  • experience
  • favor
  • hanryu
  • no-experience
  • path analysis
  • purchase intention
  • trust
  • 경로분석
  • 구매의도
  • 무경험
  • 문화적 의미
  • 브랜드 태도
  • 사전지식
  • 신뢰도
  • 원산지 이미지
  • 유경험
  • 친숙도
  • 한류
  • 호감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0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