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물관 · 미술관 활용 창의적 체험활동 프로그램 개발
이경화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화
주제어
Creative Problem-Solving
Creativeexperienceprogramusingmuseumandartgallery
creativity
박물관?미술관활용프로그램
창의성
창의적 문제해결력
창의적체험활동프로그램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688)
교육학 14,718건
창의성 1,690건
creativity 1,044건
창의적 문제해결력 182건
creative problem-solving 51건
creativeexperienceprogramusingmuseumandartgallery 1건
박물관?미술관활용프로그램 1건
창의적체험활동프로그램 1건
인용/피인용
박물관 · 미술관 활용 창의적 체험활동 프로그램 개발
' 박물관 · 미술관 활용 창의적 체험활동 프로그램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creative problem-solving
creativeexperienceprogramusingmuseumandartgallery
creativity
박물관?미술관활용프로그램
창의성
창의적 문제해결력
창의적체험활동프로그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32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주제어
creative problem-solving
52
0
0.0%
creativeexperienceprogramusin ...
2
0
0.0%
creativity
1,045
0
0.0%
박물관?미술관활용프로그램
2
0
0.0%
창의성
1,691
0
0.0%
창의적 문제해결력
183
0
0.0%
창의적체험활동프로그램
2
0
0.0%
계
17,69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