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학교 교과 집중이수 실태 분석 및 차기 국가 교육과정 개정에의 반영 방안
한혜정
이승미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혜정
이승미
제어번호
100329037
학술지명
교육과정평가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4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발행처 URL
http://www.kice.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37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국가교육과정지침
주당수업시수
중학교교과집중이수
중학교선택교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393)
교육과정 2,393건
인용/피인용
중학교 교과 집중이수 실태 분석 및 차기 국가 교육과 ...
' 중학교 교과 집중이수 실태 분석 및 차기 국가 교육과정 개정에의 반영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국가교육과정지침
주당수업시수
중학교교과집중이수
중학교선택교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2,394
0
0.0%
주제어
국가교육과정지침
1
0
0.0%
주당수업시수
1
0
0.0%
중학교교과집중이수
1
0
0.0%
중학교선택교과
1
0
0.0%
계
2,3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