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미디어의 효율적 구현을 위한 대안 연구 - 파이썬을 활용한 게임 개발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이대현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인터랙티브 미디어의 효율적 구현을 위한 대안 연구 - 파이썬을 활용한 게임 개발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ameeducation
  • gameprogramming
  • interactivemedia
  • python
  • 게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 인터랙티브 미디어
  • 파이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9 0

0.0%

' 인터랙티브 미디어의 효율적 구현을 위한 대안 연구 - 파이썬을 활용한 게임 개발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중심의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김태훈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7 (6) : 49 ~ 57 [2014]
  • 교육용 프로그래밍 언어의 선택 기준 개발
    신수범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7 (4) : 13 ~ 21 [2014]
  • python-is-now-the-most-popular-introductory-teaching-language-at-top-us-universities
  • http://www.fnnews.com/news/201412301008301069
  • http://quintagroup.com/cms/python/google
  • Think Python
    Downey, A. B. . O’Reilly [2012]
  • The Five Year Evolution of a Game Programming Course
    Smith, Gillian Proc. of 43rd ACM technical symposium on Computer Science Education : 87 ~ 92 [2012]
  • Scratch: A Sneak Preview
    Maloney, J. Proc. of 2004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reating, Connecting and Collaborating through Computing : 104 ~ 109 [2004]
  • Global-push-more-computer-science-classrooms-starting-bear-fr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