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시각화 기법을 통한 농,식품 구매의 불확실성 경감

' 맛의 시각화 기법을 통한 농,식품 구매의 불확실성 경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commerce
  • online dining information
  • taste visualization
  • uncertainty
  • 맛의 시각화
  • 불확실성
  • 외식 온라인 정보
  • 전자상거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47 0

0.0%

' 맛의 시각화 기법을 통한 농,식품 구매의 불확실성 경감' 의 참고문헌

  • 푸드 스타일링에 있어서 미각의 시각화와 색채에 관한 연구
    김정원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9]
  • 정보그래픽을 활용한 매운맛 시각화 콘텐츠 연구
    Byung-Keun Oh Jae-Hun Jang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172 ~ 175 [2013]
  • 자기 혀(magnetic tongue)를 이용한 맛의 객관화 연구
    김태권 기계저널 51 (12) : 15 ~ 15 [2011]
  • 월간식당[온라인] 2014년 1월
  • 월간식당[온라인] 2012년 2월
  •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16 (6) : 199 ~ 222 [2013]
  •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온라인 메뉴주문 시스템을 중심으로-
    이인숙 관광연구저널 27 (4) : 85 ~ 100 [2013]
  • 외식산업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성과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영욱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1]
  • 외식기업의 메뉴분석 방법을 이용한 메뉴판매 전략 사례 연구 -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이상우 외식경영연구 15 (2) : 219 ~ 234 [2012]
  • 박사
  • 온라인 중고시장의 시장불확실성과 경제적 교환의 사회적 성격
    박찬웅 한국사회학 37 (2) : 35 ~ 60 [2003]
  • 온라인 시장의 불확실성과 규범의 역할
    김노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 525 ~ 540 [2013]
  • 양식 메뉴 푸드 스타일링 디자인과 미각 이미지 연관성 연구
    공혜진 외식경영연구 17 (5) : 33 ~ 54 [2014]
  • 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
    김영갑 외식경영연구 17 (2) : 161 ~ 180 [2014]
  • 시각문화콘텐츠에 나타나는 미각의 시각표현 연구 -만화, 영화 <식객 >을 중심으로-
    정동환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8 (1) : 384 ~ 397 [2012]
  • 스마트폰 외식정보서비스의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신뢰형성이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형준 호텔경영학연구 23 (1) : 45 ~ 64 [2014]
  • 세 가지 차원의 무형적 속성이 소비자의 불확실성, 위험지각과 구매 후의 감정에 미치는 영향: 촉각욕구의 조절효과
    주선희 소비문화연구 15 (2) : 143 ~ 169 [2012]
  • 박사
  • 미각정보의 시각표현 연구 - 인쇄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안혜신 디자인학연구 25 (2) : 181 ~ 192 [2012]
  • 건강관심도 및 환경관심도에 따른 품질인증농산물의 소비자 인식 차이
    박미선 외식경영연구 17 (5) : 107 ~ 132 [2014]
  • [고재현 교수의 빛으로 보는 세상] 떼어낼 수 없는 시각과 인지
  • [TK_201211_TR_0907] 2012 온라인 쇼핑 및 소셜커머스 관련 조사
  • Understanding and Mitigating Uncertainty in Online Environments : A Principal-Agent Perspective
    Pavlou, P. A. MIS Quarterly 31 (1) : 105 ~ 136 [2006]
  • The production of trust in online markets
    Kollock, P. Advances in group processes 16 : 99 ~ 123 [1999]
  • The digital economy : Promise and peril in the age of networked intelligence
    Tapscott, D. EducomReview 31 (3) : 52 ~ 57 [1996]
  • Taste Visualization Technique For Online Food Shopping Malls: Development And Application
    Chung, H. Y. The 9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onic Business [2009]
  • Risk-reduction processes in repetitive consumer behavior
    Sheth, J.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5 (3) : 307 ~ 310 [1968]
  • Product heterogeneity : Moderating effect on online consumer behavior
    Choe, Y. C. Hwang, D.-R. Kim, M. Moon, J. System Sciences, 2007. HICSS2007. 40thAnnual Hawaii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EEE [2007]
  • Paradox of Information Quality: Do Consumers Pay More for Premium Product Information on E-commerce Sites?
    Chung, M. R. AMCIS2006Proceedings : 57 ~ [2006]
  • Measurement of food preferences
    Cardello, A. V. Springer US : 253 ~ 297 [1994]
  • Finding sustainable profitability in electronic commerce
    De Figueiredo, J. M. Sloan Management Review 41 (4) : 41 ~ 54 [2000]
  • Effects of online communication practices on consumer perceptions of performance uncertainty for search and experience goods
    Weathers, D. Journal of Retailing 83 (4) : 393 ~ 401 [2007]
  • Effect of the food traceability system for building trust: Price premium and buying behavior
    Choe, Y. C. Information Systems Frontiers 11 (2) : 167 ~ 179 [2009]
  • Dual Coding Theory and Education
    Clark, J. M. Educational psychology review 3 (3) : 149 ~ 210 [1991]
  • Consumer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in Relation to Organic Foods in Taiwan : Moderating Effects of Food-related Personality Traits
    Chen, M. F.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8 (7) : 1008 ~ 1021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