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볼 원산지 유형에 따른 기능적 브랜드 효익, 가치, 이미지, 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분석

논문상세정보
' 골프 볼 원산지 유형에 따른 기능적 브랜드 효익, 가치, 이미지, 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체육
  • brand image
  • brand value
  • designsatisfaction
  • functionalbrandbenefit
  • loyalty
  • 기능적브랜드효익
  • 디자인만족
  • 브랜드 가치
  • 브랜드 이미지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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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프 볼 원산지 유형에 따른 기능적 브랜드 효익, 가치, 이미지, 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분석' 의 참고문헌

  • 학교참여 다차원 구인에 대한 성별 및 학교급별 잠재평균분석
    신현숙 한국심리학회지:학교 10 (2) : 283 ~ 305 [2013]
  • 태극문양을 활용한 국제 경기용 골프웨어에 관한 연구
    이연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1 (5) : 691 ~ 700 [2009]
  • 박사
  • 친숙성에 따른 관광지 매력성에 대한 구인동등성검증과 잠재평균분석
    최정자 관광학연구 36 (1) : 51 ~ 69 [2012]
  • 초등학교 4학년 아동의 정서능력 및 학업성취도의 구조적 관계와 유아교육기관 경험 유무에 따른 잠재평균차이 분석
    양수영 유아교육학논집 17 (5) : 337 ~ 361 [2013]
  • 지각된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매개변수들의 통합을 통한 접근방법을 중심으로
    金貞花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7]
  • 주니어 골프선수들의 국산볼과 외국산볼 선택에 미치는 요인 분석
    정유지 건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2011]
  • 주니어 골프선수들의 국산 볼과 외국산 볼 선택에 미치는 요인 분석
    안용환 한국스포츠학회 11 (1) : 283 ~ 294 [2013]
  • 제품 속성-효익-소비자 가치 사슬 모형을 이용한 시장세분화 및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이성근 마케팅 40 (1) : 53 ~ 58 [2006]
  • 제조 원산지와 브랜드 원산지가 소비자의 품질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훈 마케팅연구 25 (2) : 19 ~ 40 [2010]
  • 외식기업의 브랜드 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ocal 및 Global Brand 비교
    최태호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 외국산 골프클럽 구매자의 소비자특성요인의 브랜드 개성에 미치는 영향
    박종화 한국 스포츠 리서치 18 (2) : 195 ~ 204 [2007]
  • 성별에 따른 골프장 서비스와 고객행동에 대한 구인동등성 및 잠재평균분석
    김정락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0 (50) : 117 ~ 128 [2012]
  • 성별에 따른 골프의류 구매결정요인과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정지명 한국체육학회지 46 (5) : 341 ~ 351 [2007]
  • 생활체육에 참여하는 지체장애인의 성별에 따른 프로그램 만족도의 잠재평균분석
    조창옥 한국체육학회지 48 (4) : 619 ~ 627 [2009]
  • 생활체육 참여 지체장애인의 성별에 따른 장애수용 구인동등성과 잠재평균분석
    정연성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0) : 731 ~ 740 [2012]
  • 브랜드충성도 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중국시장에 진출한 글로벌브랜드를 중심으로 -
    김문태 마케팅관리연구 14 (3) : 81 ~ 106 [2009]
  • 브랜드 인지도 및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의 스포츠 용품 소비를 중심으로
    유재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4 (44) : 275 ~ 287 [2011]
  • 부품의 디자인 요소와 디자인 만족도의 관계
    김호곤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 (1) : 143 ~ 152 [2013]
  • 베이커리 점포 디자인 요인이 디자인 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함성필 관광연구 27 (5) : 601 ~ 618 [2012]
  • 대한장애인체육회 생활체육지원사업에 대한 장애인의 참여만족도 척도의 요인구조 탐색 및 성별에 따른 잠재평균분석
    김태형 한국체육학회지 51 (5) : 669 ~ 678 [2012]
  • 다문화가정 아동과 일반가정 아동의 사회성 비교- 역량과 문제행동을 중심으로 한 잠재평균분석 -
    강지현 교육문화연구 19 (2) : 31 ~ 62 [2013]
  • 노인들의 성별에 따른 자아존중감 척도의 Multi-Group 및 잠재평균분석
    김응준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2 (32) : 669 ~ 681 [2008]
  • 기대-불일치이론에 근거한 골프이용객의 이용만족과 재방문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권웅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3 (43) : 371 ~ 383 [2011]
  • 국내브랜드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서비스 접점 요인,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6 (3) : 197 ~ 227 [2013]
  • 국내골프인구 483만명, 불황에도 꾸준한 증가세
    세계일보(2013년 2월 6일) [2013]
  • 구조방정식모형으로 논문쓰기
    김주환 커뮤니케이션북스 [2009]
  • 골프클럽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격과 브랜드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원산지 이미지의 조절효과
    한진욱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3 (3) : 91 ~ 102 [2008]
  • 골프용품 소비자의 관여도, 선택속성 및 재구매 행동간의 인과관계 분석
    조우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3 (1) : 98 ~ 111 [2008]
  • 골프연습장 형태에 따른 서비스만족 잠재평균 및 동일성 제약을 가한 모형 검증
    박상일 한국체육학회지 49 (4) : 293 ~ 303 [2010]
  • 골프연습장 종합적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재이용의도, 구전의도의 관계
    박찬규 한국체육학회지 44 (6) : 865 ~ 872 [2005]
  • 골프볼 종류에 따른 드라이버 비거리 비교
    김선웅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2) : 1107 ~ 1115 [2010]
  • 골프 용품 원산지 정보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와 성별의 조절효과
    한진욱 한국체육학회지 50 (3) : 397 ~ 408 [2011]
  • 박사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63 (5) : 33 ~ 44 [2010]
  •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quality between extrinsic cues and perceived value in ski products
    Han, J. International Journal of Sport Marketing and Sponsorship 10 (4) : 287 ~ 301 [2009]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Testing configural, tetanic scalar and latent mean invariance across genders in sociotropy and autonomy using a non-western sample
    Hong, S. H. Educational and Psychological Measurement 63 (4) : 636 ~ 654 [2003]
  • Symbolic and functional positioning of brands
    Bhat, S.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5 (1) : 32 ~ 43 [1998]
  • Structural equational modeling: Concepts, issues, and application
    West, S. G. The Sage Publications [1995]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Cohen, J. O. Lawrence Erlbaum [1988]
  • Service quality dimensions : An examination of grönroos’s service quality model
    Kang, G. D. Managing Service Quality 14 (4) : 266 ~ 277 [2004]
  • Selection of retailing service by new arrivals
    Carman, J. M. Journal of Retailing 50 (2) : 11 ~ 22 [1978]
  • Principle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The Guilford Press [2005]
  • Price, brand name, product composition characteristics as determinants of perceived quality
    Jacoby, J.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55 : 570 ~ 579 [1971]
  • Part 4. 2013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
    류화승 한국일보 [2013]
  • PGA tour pro : Long but not so straight
    Heiny, E. L. Chance 21 (1) : 11 ~ 21 [2008]
  • Measur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Lassar, W.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 (4) : 11 ~ 19 [1995]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
    Aaker, D.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 102 ~ 120 [1996]
  • Measuring Brand Power: Validating A Model for Optimizing Brand Equity
    Na, W. B. Journal of Product Brand Management 8 (3) : 170 ~ 184 [1999]
  • Managing brands for the long run : Brand reinforcement and revitalization strategies
    Keller K. L.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41 (3) : 102 ~ 124 [1999]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The Free Press [1991]
  • Golf digest : 108 ~ 114
    Golf digest [2005]
  • Exploring tourists' images of a distant destination
    Prebensen, N. K. Tourism Management 28 (3) : 747 ~ 756 [2007]
  • Cut off criteria for fit indexes in convariance structure analysis: Conventional criteria versus new alternatives
    Hu, L. Z.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6 : 1 ~ 55 [1999]
  • Customer loyalty in the hotel industry : The role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image
    Kandampully, J.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2 (6) : 346 ~ 351 [2000]
  • Customer loyalty and complex services : The impact of corporate image on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cus to consumers with varying degrees of service expertise
    Andreassen, T. W.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9 (1) : 7 ~ 23 [1998]
  • Consumer behavior
    Peter, T. J. Irwin [1993]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Comparative fit indices in structural models
    Bentler, P. M. Psychological Bulletin 107 : 238 ~ 246 [1990]
  • Build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Marketing Management 10 (2) : 15 ~ 19 [2001]
  • Academic papers leveraging on symbolic values and meanings in branding
    Wee, T. T. Brand Management 10 (3) : 208 ~ 218 [2003]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ö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reliability coefficient for maximum likelihood factor analysis
    Tucker, L. R. Psychometrika 38 : 1 ~ 10 [1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