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소비자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지각 차이 분석

논문상세정보
' 골프장 소비자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지각 차이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체육
  • demographic characteristics
  • golfcourse
  • perception
  • service quality
  • 골프장
  • 서비스 품질
  • 인구통계학적 특성
  • 지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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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프장 소비자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지각 차이 분석' 의 참고문헌

  • 회원제 절반은 적자....퍼블릭 골프장도. 이익 “뚝”
    MK 뉴스 [2014]
  • 회원제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회원권 가치, 고객만족 및 회원권 구매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형 한국체육학회지 49 (6) : 461 ~ 471 [2010]
  • 프랜차이즈 스크린 골프장 이용고객의 지각된 선택속성과 고객몰입,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분석
    문병일 한국골프학회 7 (1) : 65 ~ 74 [2013]
  • 퍼블릭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 전환비용에 미치는 영향
    설민신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2) : 421 ~ 431 [2008]
  • 코스난이도 -회원권비례추세
  • 지수평활모델을 활용한 국내 골프산업의 수요예측분석: 골프장 내장객의 변화를 중심으로
    한준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8 (6) : 75 ~ 85 [2013]
  • 여성골퍼에게 보내는 당부의 말씀
  •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만족, 관계의 질및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종호 마케팅과학연구 8 : 1 ~ 23 [2001]
  • 마케팅 원론-기본적 개념과 전략적 응용
    이우용 형설출판사 [2002]
  • 레저백서
    서천범 한국레저산업연구소 [2001]
  • 대중골프장 영업실적하락
  • 국내골프동향 425호 골프장 이모저모
  • 국내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석 한국체육학회지 43 (5) : 553 ~ 568 [2004]
  • 국내 골프장 산업의 현황과 전망
    정문현 한국골프학회 8 (1) : 47 ~ 55 [2014]
  • 박사
  • 골프장의 서비스품질(SERVQUAL)과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유재충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1) : 295 ~ 311 [2010]
  • 골프장의 고객접점이 경기결과만족, 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유 한국체육학회지 47 (6) : 457 ~ 466 [2008]
  • 골프장서비스에 대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간의 지각불일치에 관한 연구
    우기남 제주대학교 [2004]
  • 골프장내장객 지난해 2800만 명
  • 골프장 利用客의 滿足度 要因에 관한 實證 硏究
    오대현 제주대학교 [1999]
  • 골프장 캐디 서비스가 고객 만족도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석겸 단국대학교 [2003]
  • 골프장 접점종업원 및 골프장 신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일 한국체육학회지 49 (1) : 243 ~ 254 [2010]
  • 골프장 이용자의 참여동기 및 서비스품질이 구매 후 행동간의 관련성 연구
    김동기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1 (1) : 5 ~ 20 [2007]
  • 골프장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재구매 의도의 구조관계
    신영균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4 (34) : 135 ~ 150 [2008]
  • 골프장 이용객의 서비스만족에 관한 연구
    유명상 중앙대학교 [2008]
  • 골프장 유형별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조우정 한국체육학회지 47 (2) : 305 ~ 314 [2008]
  • 골프장 업계 위기를 기회로 골프장 파산, 회원권 휴지화 남의일 아니다
  • 골프장 소비자 선택행동요인의 구조적 검증
    박충만 수원대학교 [2007]
  • 골프장 선택속성이 서비스품질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노동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4 (44) : 161 ~ 172 [2011]
  • 골프장 서비스품질이골프장이미지와 선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찬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0 (1) : 17 ~ 33 [2005]
  •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민우 체육과학연구 13 (1) : 1 ~ 11 [2007]
  • 골프장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와 고객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민우 체육과학연구 4 : 25 ~ 36 [2008]
  • 골프장 서비스품질,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이상석 품질경영학회지 32 (3) : 10 ~ 28 [2004]
  • 골프장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박찬규 한국체육학회지 43 (3) : 495 ~ 504 [2004]
  • 골프장 서비스 품질 척도 개발 및 타당도 검증
    조원득 한국체육학회지 49 (5) : 267 ~ 278 [2010]
  • 골프장 만족도에 관한 연구
    민인애 한양대학교 [2002]
  • 골프장 고객 만족도가 골프장 이미지, 충성도, 그리고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한식 경희대학교 [2006]
  • 골프다이제스트. 2008년 5월호
    [2008]
  • 골프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골프장 서비스품질 지각의 차이
    박찬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2) : 1 ~ 15 [2004]
  • 美 “젊은 골프 인구 잡아라”...9홀만 돌기 캠페인까지
  • Sport and Fitness management-career strategic and professional content, Champaign, Illinois : 39 ~ 43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35 ~ 48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July) : 55 ~ 68 [1992]
  • Five step to service excellence
    Cina, C. Th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4 (Spring) : 39 ~ 47 [1990]
  • Expectation, performance evaluation and customers' perceptions of quality
    Teas, R. K. Journal of Marketing 57 (October) : 18 ~ 34 [1993]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a model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Spreng, R. A. Journal Retailing 72 (2) : 236 ~ 247 [1996]
  • AMOS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주)데이타 솔루션 [2004]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5]
  • 2011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