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백년전통 브랜드디자인에 표현된 전통길상문양에 대한 소비자반응 분석

논문상세정보
' 중국백년전통 브랜드디자인에 표현된 전통길상문양에 대한 소비자반응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entury-oldbrand
  • chinesetraditionalgoodfortunepattern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 0

0.0%

' 중국백년전통 브랜드디자인에 표현된 전통길상문양에 대한 소비자반응 분석' 의 참고문헌

  • 중국 전통문양의 브랜드 디자인 활용 연구 : 한나라의 용과 봉황 문양을 중심으로
    석진명 한양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11]
  • 중국 전통 길상문양을 활용한 포장디자인 연구
    롱시아 경북대학교 대학원 [2011]
  • 웹 네비게이션 디자인에 있어서의 성별에 따른 인지행동의 차이
    김순덕 동명정보대학교 정보대학원 [2004]
  • 무한이공대학출판의 중국 전통 길상문양은 디자인중의 적용
    로경 [2008]
  • 论我国装饰艺术中植物纹样的发展
    袁宜萍 浙江工业大学学报 [2005]
  • 视觉传达设计的历史与美学
    李砚祖 中国人民大学出版社 [2000]
  • 浅谈中国传统吉祥纹样在现代标志设计中的发展及应用
    李蓓 科技信息 [2011]
  • 从美术考古学看吉祥图案在标志设计中的应用
    任雯 美术教育研究 [2011]
  • 中国衣冠服饰大辞典
    周迅 辞书出版社 [1996]
  • 中华老字号企业品牌文化的创新发展
    王文媛 管理科学文稿 [2008]
  • 中, 성공한 라오쯔하오(전통 브랜드)에서 배우는 마케팅 전략
    김윤희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