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고객 만족과 전환 비용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커피 전문점 고객 만족과 전환 비용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brand image
  • customer loyalty
  • service quality
  • switching cost
  • 고객 충성도
  • 브랜드 이미지
  • 서비스 품질
  • 습관
  • 전환비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1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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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 전문점 고객 만족과 전환 비용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유통경영학회지 16 (3) : 105 ~ 119 [2013]
  • 커피전문점 이용경험에 따른 만족이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정영 관광연구 28 (5) : 157 ~ 181 [2013]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김판수 대한경영학회지 24 (5) : 2499 ~ 2518 [2011]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만족이 재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동극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5) : 449 ~ 465 [2011]
  • 여대생들의 커피 전문점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만족,브랜드 이미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2) : 428 ~ 438 [2013]
  • http://20slab.naeilshot.co.kr/report/report-view. php?bid=1&idx=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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