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지역문화 형성을 위한 축제캐릭터 제작 가이드라인

논문상세정보
' 독창적인 지역문화 형성을 위한 축제캐릭터 제작 가이드라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haracter
  • communicationefficiency
  • cultural tourism festival
  • localculture
  • semiotics
  • 기호학
  • 문화관광축제
  • 지역 문화
  • 캐릭터
  • 커뮤니케이션 효율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12 1

0.0%

' 독창적인 지역문화 형성을 위한 축제캐릭터 제작 가이드라인' 의 참고문헌

  • 현대 기호학의 발전
    김치수 서울대학교출판부 [1998]
  • 해석의 한계
    움베트로 에코 그라쎄 [1992]
  • 캐릭터디자인의 기호학적 신화연구
    민혜남 중앙대학교 [2010]
  • 지역축제매뉴얼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 [2008]
  • 지역문화축제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기획 방안의 모색
    안성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12) : 168 ~ 175 [2008]
  • 지역문화축제 브랜드디자인의 상징표현이 미치는 영향성과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
    윤홍렬 한양대학교 [2007]
  • 지방자치단체의 캐릭터 적용방법에 관한 연구
    김문석 서울디자인포럼학회, 디자인학 연구집 6 (1) : 25 ~ [2000]
  • 시각적 유머의 생산과 의미작용에 관한연구
    박영원 홍익대학교 [2001]
  • 세계의 축제문화
    원융희 백산출판사 [2003]
  • 마케팅환경 변화에 따른 통합커뮤니케이션디자인 전략
    양재범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5) : 113 ~ 121 [2008]
  • 디자인 경영전략을 통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
    정찬영 조선대학교 대학원 [2011]
  • 동시대 문화지형도
    코디최 컬쳐그라퍼 [2010]
  • 기호학이란 무엇인가, 기호의 우리, 우리의 기호
    김경용 민음사 [1994]
  • 광고디자인 기호학
    박영원 범우사 [2003]
  • 광고 기호학
    백선기 커뮤니케이션 북스 [2010]
  • http://www.mcst.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