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콘텐츠 레퍼토리 개발 및 유형별 특성 분석

논문상세정보
' 미디어-콘텐츠 레퍼토리 개발 및 유형별 특성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luster analysis
  • contentsconsumption
  • entertainmentindustry
  • media-contentsrepertoire
  • 군집분석
  • 미디어-콘텐츠 레퍼토리
  • 엔터테인먼트산업
  • 콘텐츠 구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52 2

0.0%

' 미디어-콘텐츠 레퍼토리 개발 및 유형별 특성 분석' 의 참고문헌

  • 청소년 미디어 레퍼토리에 관한 연구
    이미영 한국언론학보 54 (1) : 82 ~ 106 [2010]
  • 창조산업의 기술 및 수요기반 미래전망: 엔터테인먼트 산업(방송드라마, 영화, 음악)을 중심으로
    송치웅 [2012]
  • 지상파 프로그램 레퍼토리 유형화와 레퍼토리 형성 요인에 대한 연구
    윤해진 한국방송학보 25 (3) : 251 ~ 301 [2011]
  • 지상파 텔레비전에서의 프로그램 레퍼토리 연구평일, 주말 저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19 (2) : 85 ~ 125 [2005]
  • 지상파 콘텐츠 시청서비스 조합유형 분석 2단계 군집분석을 통한 시청서비스 조합 패턴 규명
    이현우 한국방송학보 27 (4) : 251 ~ 293 [2013]
  • 웹 레퍼토리와 집중도 연구-웹 트래픽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황용석 방송통신연구 2002 (2) : 371 ~ 398 [2002]
  • 미디어 레퍼토리와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김은실 한국광고홍보학보 11 (1) : 62 ~ 96 [2009]
  •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소비: 지상파 장르선호도를 중심으로
    윤해진 한국방송학보 24 (5) : 325 ~ 369 [2010]
  • 문화예술 취향 레퍼토리 구조 연구
    전범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6) : 201 ~ 210 [2012]
  • 모바일 미디어와 모바일 콘텐츠:멀티플랫포밍 이론의 구성과 적용
    이재현 방송문화연구 18 (2) : 285 ~ 317 [2006]
  • 매체조합(media Set)으로 본 다중매체소비 행동 연구
    강미선 광고연구 9 (77) : 9 ~ 35 [2007]
  • 다채널 시대 시청행태 변화에 대한 연구: 60대 이상 노년층의 시청양상 변화를 중심으로
    강남준 미디어 경제와 문화 5 (4) : 7 ~ 45 [2007]
  • 다채널 수용자의 채널이용 집중과 분극 : 채널레퍼토리 구성차이에 따른 채널이용행태 분석을 중심으로
    조성동 한국언론학보 52 (4) : 152 ~ 178 [2008]
  • 다매체 시대, 군집 유형에 따른 미디어 이용방식에 관한 연구: 상대적 미디어 이용지수를 이용하여
    이찬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6 (3) : 201 ~ 242 [2009]
  • 다매체 시대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관한 연구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21 (2) : 351 ~ 390 [2007]
  • ‘N스크린 시대 한국영화콘텐츠 이용자의 이용매체 및 이용동기 차이 분석 : 한・중・일 이용자 비교
    박승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1) : 655 ~ 664 [2013]
  • Time flies when you're having fun : Cognitive absorption and beliefs about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R. Agarwal MIS Quarterly 24 (4) : 665 ~ 694 [2000]
  • Reconceptualizing channel repertoire in the urban cable environment
    K. A. Neuendorf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5 (3) : 464 ~ 482 [2001]
  • Program selection with abundance of choice
    C. Heeter Human Communication Research 12 (1) : 126 ~ 152 [1985]
  • N스크린 서비스를 이용한 크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ASMD를 중심으로
    신동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3) : 1 ~ 10 [2014]
  • Motivations as predictors of information source perceptions : Traditional media and new technologies
    J. Reagan Telematics and Informatics 15 (1) : 1 ~ 10 [1998]
  • Media repertoires of selective audiences : The impact of status, gender, and age on media use
    K. Van Rees Poetics 31 (5) : 465 ~ 490 [2003]
  • Media consumption across platforms : Identifying user-defined repertoires
    H. Taneja New Media & Society 14 (6) : 951 ~ 968 [2012]
  • Measuring attitudes towards general technology : Antecedents, hypotheses and scale development
    S. W. Edison Journal of Targeting, Measurement and Analysis for Marketing 12 (2) : 137 ~ 156 [2003]
  • Leisure time and channel repertoire in a multichannel environment
    D. A. Ferguson Communication Research Reports 14 (2) : 189 ~ 194 [1997]
  • How do technologies relate to the repertoire of information sources
    J. Reagan Telematics and Informatics 12 (1) : 21 ~ 27 [1996]
  • Examining the factors that influence the intentions to adopt internet shopping and cable television shopping in Taiwan
    S. C. S. Li New Media &Society 6 (2) : 173 ~ 193 [2004]
  • Entertainment Industry Economics
    Harold L. Vogel Cambridge Univ Pr [2003]
  • Channel repertoires : Using peoplemeter data in Beijing
    E. J. Yuan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50 (3) : 524 ~ 536 [2006]
  • Cableviewing
    C. Heeter Ablex Norwood [1988]
  • 2014년 콘텐츠산업 전망
  • 2013 한국미디어패널조사
    김민철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