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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 : 대학생이 지각한 스마트폰 게임 사용 유발요인에 대한 연구
나은빈 ( Eun Bin Na )
현명호(Myoung Ho Hyun)
권혁인 ( Hyeog In Kwon )
최용석 ( Yong Seok Choi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나은빈 ( Eun Bin Na )
현명호(Myoung Ho Hyun)
권혁인 ( Hyeog In Kwon )
최용석 ( Yong Seok Choi )
주제어
Addiction
CausalFactor
continuous intention
Smartphone Games
사용 유발요인
스마트폰 게임
중독
지속이용의도
참고문헌( 34)
유사주제 논문( 763)
중독 317건
addiction 259건
지속이용의도 164건
continuous intention 11건
스마트폰 게임 9건
causalfactor 3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 : 대학생이 지각한 스마트폰 게임 사용 유발 ...
' 연구논문 : 대학생이 지각한 스마트폰 게임 사용 유발요인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diction
causalfactor
continuous intention
smartphone games
사용 유발요인
스마트폰 게임
중독
지속이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6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diction
260
0
0.0%
causalfactor
4
0
0.0%
continuous intention
12
0
0.0%
smartphone games
1
0
0.0%
사용 유발요인
1
0
0.0%
스마트폰 게임
10
0
0.0%
중독
318
0
0.0%
지속이용의도
165
0
0.0%
계
77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 : 대학생이 지각한 스마트폰 게임 사용 유발요인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청소년이 인식한 스마트폰 사용 유발요인에대한 개념화 연구
김은영
청소년학연구 21 (8) : 567 ~ 588
[2014]
청소년의 건강한 스마트폰 이용문화조성을 위한 토론회 자료집
여성가족부
[2013]
스마트폰 확산에 따른 청소년 보호방안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2013]
스마트폰 유해정보 유통실태 및 청소년 스마트폰 이용실태점검 결과보고서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
[2012]
스마트폰 게임 특성이 몰입, 이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송붕
e-비즈니스연구 15 (1) : 271 ~ 290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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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화진흥원
[201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IS 지속이용모델과 고객 가치-만족-충성도 모델의 통합적 접근
최수정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23 (4) : 1 ~ 28
[2013]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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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애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2]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SNG 사용자 특성과 게임 특성을 중심으로
Jin Xianghua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2]
모바일게임의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이석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6 (10) : 99 ~ 106
[2006]
박사
모바일 게임 몰입과 중독이 사용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Li, Mingyi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6]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 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최동성
경영정보학연구 11 (3) : 1 ~ 21
[2001]
게임 콘텐츠 특성과 단말기 요인을 고려한 모바일게임 사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광현
Information Syste Review 7 (2) : 41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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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ldwide smartphone market grows 28.6% year over year in the first quarter of 2014
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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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trust belief and its antecedents in a community driven knowledge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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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ractice of social work: Applications of generalist and advanced co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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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es,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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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A ten-year 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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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ild Welfare Challenge Policy, Practice,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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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commerce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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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ison-Wesl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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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2013년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한국인터넷진흥원
[2013]
2012년 하반기스마트폰이용실태조사
방송통신위원회
[2013]
' 연구논문 : 대학생이 지각한 스마트폰 게임 사용 유발요인에 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