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전시컨벤션센터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논문 : 전시컨벤션센터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ventionandexhibitioncenter
  • corporate performance
  • customer satisfaction
  • service quality
  • 고객 만족도
  • 기업성과
  • 서비스 품질
  • 전시컨벤션센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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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 전시컨벤션센터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기업의 서비스품질평가제도 변천과정
    이유재 서울대학교 출판부 [2006]
  • 코엑스 웹사이트
  • 컨벤션센터의 지역연계성, 기술특화, 관리능력 및 글로벌 네트워크가 차세대 혁신 컨벤션 인지도와 컨벤션 도시 특성화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해양 수도 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호텔경영학연구 22 (3) : 205 ~ 220 [2013]
  • 컨벤션센터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동일시에 관한 연구-코엑스 컨벤션 센터 및 코엑스 몰을 중심으로-
    황희곤 관광학연구 30 (1) : 359 ~ 378 [2006]
  • 컨벤션서비스품질과고객만족모형에관한연구
    문상희 창업정보학회지 7 (3) : 241 ~ 256 [2004]
  •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3) : 119 ~ 136 [2012]
  • 친환경관광인증기관 웹사이트
  • 참관객 유형에 따른 전시회 서비스품질 인지에 관한 연구
    김봉석 관광연구저널 21 (4) : 275 ~ 294 [2007]
  • 참가업체 관점에서 본 참가목적, 결정요인 및 주최자의 전시회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 컨벤션산업전 사례중심으로
    최정자 관광연구 21 (1) : 251 ~ 264 [2006]
  • 중소수출기업의 무역전시회 참가성과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최문환 통상정보연구 10 (2) : 117 ~ 139 [2008]
  • 전시회참가자의참가동기와만족에관한연구-한국과중국전시컨벤션센터를중심으로
    주현식 컨벤션연구 10 : 55 ~ 70 [2005]
  • 전시회의 참가동기와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경남 통상정보연구 10 (2) : 211 ~ 232 [2008]
  • 전시회 참관객의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관한 연구
    김홍렬 컨벤션연구 12 : 165 ~ 176 [2006]
  • 전시회 참가업체의 만족도가 추천과재참가의사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여호근 컨벤션연구 11 : 41 ~ 54 [2005]
  • 전시회 서비스품질이 참관객의 참가목적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대휘 무역연구 8 (1) : 163 ~ 180 [2012]
  • 전시회 서비스품질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전시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대휘 관세학회지 12 (4) : 505 ~ 525 [2011]
  • 전시회 서비스품질 구성 요인이 참가자 만족 및 재 참가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무역학회지 33 (3) : 123 ~ 158 [2008]
  • 전시회 서비스 품질의 결정 요인과 참관객의 학습성과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미혜 관광학연구 29 (2) : 173 ~ 193 [2005]
  • 전시 서비스스케이프가 참관객의 감정적 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저널 26 (6) : 157 ~ 173 [2012]
  • 외국인 컨벤션 참가자들의 컨벤션 연계관광 선호도 연구
    김지은 관광연구저널 27 (2) : 257 ~ 271 [2013]
  • 서비스품질이 기업성과, 고객만족 및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시컨벤션 산업의 아웃소싱을 중심으로
    이병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 : 275 ~ 298 [2012]
  • 서비스품질과 신뢰 그리고 재구매의도의 관계
    조원섭 관광연구 21 (4) : 227 ~ 244 [2007]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 효과에 대한 재고찰.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 1 ~ 26 [2001]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출판사 [2008]
  • 기업의사회적책임과사회적기업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김태정 경영교육저널 18 : 61 ~ 71 [2010]
  • 국제전시회 서비스 속성이 참가업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관광학연구 29 (2) : 33 ~ 51 [2005]
  • 공공서비스품질 구성요인과 측정모형 연구
    김성홍 서비스경영학회지 7 (3) : 3 ~ 28 [2006]
  • 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이재필 한국공공관리학보 23 (1) : 1 ~ 32 [2009]
  • 공공기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을 중심으로
    감기대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1]
  •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모형의 개발과 적용 :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이청림 마케팅연구 27 (12) : 69 ~ 99 [2012]
  • ‘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 소비자학연구 22 (2) : 179 ~ 202 [2011]
  • UIA 발표 주요국가/도시 국제회의 개최 건수 및 순위
  •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exhibitors’ show performance and the service quality of trade shows : as reported by participating exhibitor managers in international trade shows held in Korea
    Kim, N. S. International Commerce and Information Review 12 (3) : 3 ~ 34 [2010]
  • The impact of the servicescape on the desire to stay in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s : the case of Macao
    Siu, N. Y. M.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1 : 236 ~ 246 [2012]
  • The effect of successful trade show attendance on future show interest : exploring Japanese attendee perspectives of domestic and offshore international event
    Smith, T. M. Journal of Business and Industrial Marketing 18 : 403 ~ 418 [2003]
  • Social support in the service sector : the antecedents, processes, and outcomes of social support in an introductory service
    Adelman, M.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2 (3) : 273 ~ 282 [1995]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29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Marketing strategy to increase exhibition attendance through controlling and eliminating leisure constraints
    Lee, D. H. Event Management 17 : 323 ~ 336 [2013]
  • MICE선택속성의중요도와만족도간차이가재선택에미치는영향
    박은희 마케팅연구 16 (3) : 49 ~ 72 [2011]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Oliver, R. L.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2 : 65 ~ 85 [1993]
  • 2011년 정책 홍보 대국민 업무 보고서
  • 2011 MICE 산업통계 조사,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