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inuous Conditional Random Field에 의한 인터넷 쇼핑몰 신규 고객등급 예측

논문상세정보
' Continuous Conditional Random Field에 의한 인터넷 쇼핑몰 신규 고객등급 예측'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공업일반
  • continuousconditionalrandomfield(c-crf)
  • customer loyalty
  • rfm score
  • similar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05 0

0.0%

' Continuous Conditional Random Field에 의한 인터넷 쇼핑몰 신규 고객등급 예측' 의 참고문헌

  • 특급호텔 서비스를 이용하는 VIP 고객 관점에서의 CRM 관계편익에 관한 연구:일반 고객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심병희 한국경영과학회지 36 (4) : 185 ~ 206 [2011]
  • 전사적 CRM 전략의 진단 및 평가 방법론 개발
    김형수 한국경영과학회지 37 (3) : 23 ~ 37 [2012]
  •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온라인 구매빈도와 쇼핑몰 로열티에 의한 고객세분화를 중심으로 -
    박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9 (4) : 127 ~ 150 [2002]
  • 온라인 소매상점에서의 효과적인 고객 분류 방법론: 의사결정나무 기법에의 적용
    조영빈 대한경영학회지 19 (6) : 2117 ~ 2134 [2006]
  • 사회연결망:신규고객 추천문제의 새로운 접근법
    박종학 지능정보연구 15 (1) : 123 ~ 140 [2009]
  • 사회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충성고객과 이탈고객의 구매 특성 비교 연구
    김재경 경영과학 26 (1) : 183 ~ 196 [2009]
  •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계관리
    정윤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11 (12) : 159 ~ 167 [2013]
  • 고객 세분화를 위한 최적 RFM 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이소영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6 (6) : 1829 ~ 1840 [2004]
  • e-CRM Implementation and Management Strategies
  • e-Business : Roadmap for success
    Kalacota, R Addision-Wesley [1999]
  • Prediction Loyal Customer and Conversion Method to Loyal Customer Using Purchasing Characteristic
    Jeon, H.-R. Proceedings of KIIE Spring Conference : 2583 ~ 2597 [2012]
  • Introduction to Data Mining
    Tan, P. -N. Addison Wesley [2006]
  • Global Ranking Using Continuous Conditional Random Fields, Advances in Neural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 1281 ~ 1288
    Qin, T. [2009]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Concept, Strategy and Tools
    Kumer, V Springer [2012]
  • Customer Classification System using Optimized Form in eCRM
    Lee, J.-H. Proceedings of KFIS Autumn Conference 14 (2) : 149 ~ 152 [2004]
  • Continuous Conditional Random Fields for Regression in Remote Sensing
    Obradovic, Z. Radosavljevic, V. Vucetic, S. Proceedings of the 2010 Conference on ECAI 2010 : 19th European Conference : 809 ~ 814 [2010]
  • Comparison Analysis of RFM Using a Statistic Technique
    Lee, Y.-K Journal of Mathematics and Statistics 9 (1) : 5 ~ 6 [2002]
  • Annual and fourth quarter 2013 e-commerce and Cyber Shopping Trends Press
  • A Study on Purchase Intention of Consumers in the Online Bookstore
    Jeon, H-. C. Proceedings of KIIE Spring Conference : 720 ~ 725 [2007]
  • A Study of Dynamic Customer Segmentation at Internet Shopping Mall
    Lim, S. -J. Proceedings of KIIE Spring Conference : 587 ~ 591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