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한 유통업체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
저자
최재용
-
제어번호
100303796
-
학술지명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권호사항
Vol.
2010
No.
5
[
2010
]
-
발행처
한국유통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3-201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판매처
누리미디어
'
SNS(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한 유통업체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159
|
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0
|
|
계 |
|
2,35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