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에 있어서 소비자의 관여도와 지식수준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장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에 있어서 소비자의 관여도와 지식수준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pplicationmarket
  •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 elm
  • ewom
  • involvement
  • knowledge
  • 관여도
  • 구전정보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정교화 가능성 모델
  • 지식수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4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