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공간의 인지 및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 시장선도 4사 디저트 아이스크림 까페 매장의 이미지 분석을 중심으로 -
사영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사영재
제어번호
100297571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4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3-52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space
Cognition
identity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인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139)
identity 1,087건
cognition 507건
인지 429건
아이덴티티 84건
브랜드 공간 21건
brand space 11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공간의 인지 및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
' 브랜드 공간의 인지 및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 시장선도 4사 디저트 아이스크림 까페 매장의 이미지 분석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space
cognition
identity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space
12
0
0.0%
cognition
508
0
0.0%
identity
1,088
0
0.0%
브랜드 공간
22
0
0.0%
아이덴티티
85
0
0.0%
인지
430
0
0.0%
계
2,14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