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deluxe hotel
  • purchasing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85 0

0.0%

'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종사원의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곤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 호텔웨딩연회상품의 BTL마케팅 요소,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황성식 관광연구저널 27 (4) : 227 ~ 243 [2013]
  • 박사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 -
    이충신 Tourism Research (33) : 63 ~ 81 [2011]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호텔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천영 관광연구 27 (5) : 275 ~ 297 [2012]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브랜드자산, 충성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대전지역 시민을 중심으로
    박정하 관광경영연구 18 (2) : 101 ~ 128 [2014]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와의관계 연구- 대전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
    박정하 관광경영연구 17 (2) : 77 ~ 97 [2013]
  • 박사
  • 호텔 기업의 윤리경영이 윤리풍토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식음료 부서를 중심으로
    조영림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7]
  •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준원 안양대학교 대학원 [2014]
  • 박사
  • 호텔 가격공정성이 브랜드 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용준 관광경영연구 16 (2) : 1 ~ 25 [2012]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한수정 GRI연구논총 15 (1) : 157 ~ 183 [2013]
  • 파르나스호텔 홈페이지
  • 지속가능기업의 조건
  • 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상훈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 박사
  • 여행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조직신뢰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정양미 관광경영연구 18 : 253 ~ 275 [2014]
  • 사회중시경영:기업과 사회
    신유근 경문사 [2001]
  • 문화관광축제 평가속성과 방문객의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중심으로 -
    박철호 관광경영연구 18 (1) : 81 ~ 100 [2014]
  • 노동운동의 미래 의제, 기업의 사회적 책임(CRS)
    노광표 노동사회 119 : 4 ~ 24 [2007]
  • 기업의 사회책임활동(CSR)이 기업 이미지와 명성에 미치는 영향
    배현미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8]
  •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안나미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 박사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충성도에 있어서 신뢰의 역할
    황수현 기업경영연구 18 (3) : 17 ~ 37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지수화에 관한 연구
    한은경 한국방송학보 17 (3) : 274 ~ 303 [2003]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연상과 상품평가, 품질평가, 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컨벤션을 중심으로 -
    양진연 관광경영연구 17 (4) : 203 ~ 224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계층 분석절차(AHP) 기법을 적용하여
    김성택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의 이미지, 구매의사,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순철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2012]
  • 기업광고의 이미지변화 효과에 관한 실험연구
    정희선 논문집 22 : 128 ~ [1993]
  • 기업광고와 제품광고가 소비자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황창규 광고학연구 4 : 63 ~ 78 [1993]
  • 글로벌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찬복 Tourism Research (37) : 93 ~ 109 [2012]
  • 企業의 社會的 責任(CSR)의 理論的 變遷史에 관한 硏究
    김성수 기업경영연구 16 (1) : 1 ~ 25 [2009]
  • The effect of brand image on brand value and brand loyalty - focused on deluxe hotels in Miami-
    장병주 관광경영연구 15 (4) : 247 ~ 266 [2011]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
    Brown Journal of Marketing 61 (1) : 68 ~ 84 [1997]
  • 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
    Dodd, W.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2 : 85 ~ 90 [1985]
  • Social Responsibilities of the Businessman
    Bowen, H. Harper & Row [1953]
  •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rentice-Hall Inc : 151 ~ 153 [2004]
  • Multiple Comparisons Among Means
    Dunn, O. J Journal of the American Statistical Association 56 : 52 ~ 64 [1961]
  • How Personality Makes a Difference
    Plummer, J.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27 ~ 31 [1985]
  • How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s Defined an Analysis of 37 Definitions
    Dahlsrud. A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Environmental Management 15 : 1 ~ 13 [2008]
  • Does Doing good Always S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 225 ~ 243 [2001]
  • Daly,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Woodside, A. L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4) : 5 ~ 17 [1989]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nancial Performance : Correlation or Misspecification?
    McWilliams, A. Strategic Mamgemert Journal 21 (5) : 603 ~ 609 [2000]
  • Consumers Evaluation of Socially Responsible Activities in Retailing
  • Consumer behavior. 6th ed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90]
  • Consumer Behavior. 4th ed
    Engel, J. F The Dryden Press : 415 ~ [1982]
  • Conceptual Foundations of Business
    Eells, R. Irwin [1961]
  • CSR in Stakehoder Expectation: And Their Implication for Company Strategy
    Dawkins, J. Jouranl of Business Ethics 44 (4) : 497 ~ 505 [2003]
  • Business and Society
    McGuire McGraw-Hill [1963]
  • Advertising is Image Management
    Reynolds, Thomas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 2738 ~ [1984]
  • A Three 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Carroll Academy of Management of Review 4 (4) : 502 ~ [1979]
  • 2013 기업재단 사회공헌백서
  • 2009기업․기업재단 사회공헌백서
    전국경제인연합회 전국경제인연합회 [2010]
  • 2009 SK사회공헌활동 백서
    SK그룹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