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박철호
송준원
송준원,박철호,한수정
한수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철호
송준원
송준원,박철호,한수정
한수정
주제어
brand imag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eluxe hotel
Purchasing intention.
참고문헌( 56)
유사주제 논문( 68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401건
brand image 261건
deluxe hotel 18건
purchasing intention. 3건
인용/피인용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 ...
'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mag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eluxe hotel
purchasing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8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mage
262
0
0.0%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0
0.0%
deluxe hotel
19
0
0.0%
purchasing intention.
4
0
0.0%
계
6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종사원의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곤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호텔웨딩연회상품의 BTL마케팅 요소,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황성식
관광연구저널 27 (4) : 227 ~ 243
[2013]
박사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종사원의 조직신뢰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국순모
배재대학교 대학원
[2014]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 -
이충신
Tourism Research (33) : 63 ~ 81
[201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호텔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천영
관광연구 27 (5) : 275 ~ 297
[2012]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브랜드자산, 충성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대전지역 시민을 중심으로
박정하
관광경영연구 18 (2) : 101 ~ 128
[2014]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와의관계 연구- 대전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
박정하
관광경영연구 17 (2) : 77 ~ 97
[2013]
박사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조직신뢰 및 조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김지회
김지회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9]
호텔 기업의 윤리경영이 윤리풍토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식음료 부서를 중심으로
조영림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7]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준원
안양대학교 대학원
[2014]
박사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브랜드 일체감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지역 특 1급 호텔을 중심으로
김호성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4]
호텔 가격공정성이 브랜드 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용준
관광경영연구 16 (2) : 1 ~ 25
[201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한수정
GRI연구논총 15 (1) : 157 ~ 183
[2013]
파르나스호텔 홈페이지
지속가능기업의 조건
삼성경제연구소
[2007]
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상훈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박사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따른 기업평판 및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곽동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2]
여행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조직신뢰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정양미
관광경영연구 18 : 253 ~ 275
[2014]
사회중시경영:기업과 사회
신유근
경문사
[2001]
문화관광축제 평가속성과 방문객의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중심으로 -
박철호
관광경영연구 18 (1) : 81 ~ 100
[2014]
노동운동의 미래 의제, 기업의 사회적 책임(CRS)
노광표
노동사회 119 : 4 ~ 24
[2007]
기업의 사회책임활동(CSR)이 기업 이미지와 명성에 미치는 영향
배현미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8]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안나미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박사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평판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주얼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 감정을 매개효과로
도재홍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충성도에 있어서 신뢰의 역할
황수현
기업경영연구 18 (3) : 17 ~ 37
[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지수화에 관한 연구
한은경
한국방송학보 17 (3) : 274 ~ 303
[2003]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연상과 상품평가, 품질평가, 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컨벤션을 중심으로 -
양진연
관광경영연구 17 (4) : 203 ~ 224
[2013]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계층 분석절차(AHP) 기법을 적용하여
김성택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의 이미지, 구매의사,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순철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2012]
기업광고의 이미지변화 효과에 관한 실험연구
정희선
논문집 22 : 128 ~
[1993]
기업광고와 제품광고가 소비자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황창규
광고학연구 4 : 63 ~ 78
[1993]
글로벌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찬복
Tourism Research (37) : 93 ~ 109
[2012]
企業의 社會的 責任(CSR)의 理論的 變遷史에 관한 硏究
김성수
기업경영연구 16 (1) : 1 ~ 25
[2009]
The effect of brand image on brand value and brand loyalty - focused on deluxe hotels in Miami-
장병주
관광경영연구 15 (4) : 247 ~ 266
[2011]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
Brown
Journal of Marketing 61 (1) : 68 ~ 84
[1997]
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
Dodd, W.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2 : 85 ~ 90
[1985]
Social Responsibilities of the Businessman
Bowen, H.
Harper & Row
[1953]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rentice-Hall Inc : 151 ~ 153
[2004]
Multiple Comparisons Among Means
Dunn, O. J
Journal of the American Statistical Association 56 : 52 ~ 64
[1961]
How Personality Makes a Difference
Plummer, J.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27 ~ 31
[1985]
How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s Defined an Analysis of 37 Definitions
Dahlsrud. A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Environmental Management 15 : 1 ~ 13
[2008]
Does Doing good Always S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 225 ~ 243
[2001]
Daly,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Woodside, A. L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4) : 5 ~ 17
[1989]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nancial Performance : Correlation or Misspecification?
McWilliams, A.
Strategic Mamgemert Journal 21 (5) : 603 ~ 609
[2000]
Consumers Evaluation of Socially Responsible Activities in Retailing
Hepen, E. V.
[2003]
Consumer behavior. 6th ed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90]
Consumer Behavior. 4th ed
Engel, J. F
The Dryden Press : 415 ~
[1982]
Conceptual Foundations of Business
Eells, R.
Irwin
[1961]
CSR in Stakehoder Expectation: And Their Implication for Company Strategy
Dawkins, J.
Jouranl of Business Ethics 44 (4) : 497 ~ 505
[2003]
Business and Society
McGuire
McGraw-Hill
[1963]
Advertising is Image Management
Reynolds, Thomas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 2738 ~
[1984]
A Three 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Carroll
Academy of Management of Review 4 (4) : 502 ~
[1979]
2013 기업재단 사회공헌백서
전국경제인연합회
[2013]
2009기업․기업재단 사회공헌백서
전국경제인연합회
전국경제인연합회
[2010]
2009 SK사회공헌활동 백서
SK그룹
[2009]
'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