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용후기 방향성이 정보 신뢰성과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쇼핑경험과 제품유형의 조절적 역할 -

문재학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사용후기 방향성이 정보 신뢰성과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쇼핑경험과 제품유형의 조절적 역할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irectionofonlinereviews
  • informationreliability
  • product attitude
  • product type
  • shopping experience
  • 쇼핑경험
  • 온라인 사용후기
  • 정보신뢰성
  • 제품 유형
  • 제품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