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산업을 창조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가치사슬 집단별 개선방안

논문상세정보
' 광고산업을 창조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가치사슬 집단별 개선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reative industry
  • distributiongroup
  • infrastructuregroup
  • production group
  • service group
  • value chain of advertising industry
  • 광고산업의 가치사슬
  • 생산 그룹
  • 서비스 그룹
  • 유통 그룹
  • 인프라 그룹
  • 창조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50 3

0.3%

' 광고산업을 창조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가치사슬 집단별 개선방안' 의 참고문헌

  • 창조산업을 주도할 스마트미디어 광고제작산업 : 육성방안에 대한 델파이 조사
    김지혜 광고연구 97 : 247 ~ 280 [2013]
  • 창조경제의 경제적 파급효과: 산업연관분석
    신동천 외교센터 경제인문사회연구회 [2013]
  • 창조경제와 이벤트 산업
    고정민 한국창조산업연구소 [2013]
  • 창조경제란 무엇인가
    홍종열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 창조경제 정책의 이해
    김대호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ICT의새로운 역할과 과제
  • 싱가포르의 르네상스 시티 프로젝트 사례 연구 : 한국에 주는 시사점
    이은형 서울연구원 [2009]
  • 스마트 미디어 광고산업 육성과 창조경제 구현
    현대원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워크숍 발표자료 [2013]
  • 세계 광고산업의 변화와 한국의 광고회사: 국내 광고회사의 경쟁력 분석
    박원기 광고정보 : 44 ~ 51 [2002]
  • 박근혜정부 국정비전 및 국정목표
  • 국내 창조산업의 신성장동력가능성 평가
    현대경제연구원 현대경제연구원 [2013]
  • 광고제작산업을 창조산업으로 육성할 균형적 생태계 조성방안
    김병희 한국광고홍보학보 15 (3) : 63 ~ 97 [2013]
  • 광고인력 인프라 문제에 대한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인식차이 비교 : 상호지향성 모델의 적용
    마정미 광고학연구 21 (5) : 55 ~ 86 [2010]
  • 광고산업 주요통계 조사 및 DB화 연구(6차년도)
    오세성 한국방송광고공사 [2010]
  • 광고 경쟁프레젠테이션의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및 광고회사 실무자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구승회 광고학연구 22 (4) : 63 ~ 89 [2011]
  • The Creative Economy: How People Make Money From Ideas in the UK
    Howkins, John NESTA [2007]
  • Creative Economy Report
    UNCTAD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