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로세스 연구-치과용 저선량 영상진단 서비스를 대상으로-
이은실 ( Eun Sil Yi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실 ( Eun Sil Yi )
주제어
Brand Identity
corevalue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브랜드아이덴티티
핵심가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81)
브랜드아이덴티티 136건
brand identity 119건
고객경험 95건
customer experience 63건
핵심가치 48건
corevalue 20건
인용/피인용
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 ...
' 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로세스 연구-치과용 저선량 영상진단 서비스를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dentity
corevalue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브랜드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dentity
120
0
0.0%
corevalue
21
0
0.0%
customer experience
64
0
0.0%
고객경험
96
0
0.0%
브랜드아이덴티티
137
0
0.0%
핵심가치
49
0
0.0%
계
4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