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중국 상하이 소비자의 수산물 시장 세분화

논문상세정보
' 논문 : 중국 상하이 소비자의 수산물 시장 세분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수산업, 생물자원의 보호, 수렵업
  • cateringtypemarket
  • segmentation
  • substancepursuingtypemarket
  • trendpursuingtypemarket
  • valuepursuingtypemarke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0 0

0.0%

' 논문 : 중국 상하이 소비자의 수산물 시장 세분화' 의 참고문헌

  • 중국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 북경을 중심으로
    이지현 상품학연구 28 (5) : 125 ~ 138 [2010]
  • 중국 화장품시장 소비패턴 변화에 따른 제주산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 방안
    정지형 인문논총 30 : 247 ~ 268 [2012]
  • 중국 패션시장 진출을 위한 바링하우 세대 체형 특성과 패션 소비 심리에 관한 탐색적 연구
    최미영 기초조형학연구 14 (6) : 355 ~ 367 [2013]
  • 중국 수산물 소비구조와 전망
    包 特力根白乙 수산경영론집 37 (3) : 109 ~ 130 [2006]
  • 중국 소비행태와 한국 농식품 수출마케팅 전략
    손창수 농촌경제 36 (2) : 67 ~ 95 [2013]
  • 수산물 시장에서 제품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춘봉 수산경영론집 41 (3) : 153 ~ 174 [2010]
  • 수산물 관여도에 따른 상황요인에 관한 연구
    장영수 수산해양교육연구 21 (4) : 607 ~ 621 [2009]
  • 소비자 지식이 수산물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형할인점 방문 소비자를 중심으로 -
    김규완 수산경영론집 44 (1) : 91 ~ 103 [2013]
  • 대형할인점의 수산물유통효율성에 관한 연구
    장영수 수산경영론집 35 (1) : 169 ~ 191 [2004]
  • 김 가정 소비 지출의 결정 요인 분석 :선택 편의를 고려한 Type II 토빗 모형을 이용하여
    이민규 수산경영론집 40 (3) : 147 ~ 167 [2009]
  • Targeting the young food consumer
    Pavleen, S.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32 (5) : 630 ~ 645 [2014]
  • SPSS research meathods and statistical analysis
    No, H. J. Hakhyeon Inc [2014]
  •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earson : 181 ~ [1999]
  • MARKETING RESEARCH
    Choi, S. I. B&M books : 187 ~ [2007]
  • G감성척도에 의한 중국소비자 유형특성 및 패션소비 연구
    심영완 감성과학 16 (3) : 351 ~ 362 [2013]
  • Green wine packaging : targeting environmental consumers
    Nelson, B.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Business Reaserach 22 (4) : 423 ~ 444 [2010]
  • China seafood consumption and Implication
    Jung, M. S. Fisheries Policy Research (1) : 69 ~ 83 [2009]
  • Attitude and satisfaction in a traditional food product
    Maria, J. S. British Food Journal 105 (11) : 771 ~ 790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