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특성이 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성향과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특성이 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성향과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 consumerpropensity
  • groupbuyingsocialcommerce
  • reuseintention.
  • 공동구매
  • 만족
  • 소비성향
  • 소셜커머스
  • 지속사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8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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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특성이 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성향과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의 외국인 고객의 소비가치, 소비성향 및 고객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이채은 고객만족경영연구 13 (1) : 35 ~ 56 [2011]
  • 한․중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이용 불평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주혁균 소비자학연구 23 (2) : 225 ~ 248 [2012]
  • 최신 소비자행동
    장형유 명경사 [2009]
  • 정보기술 수용에 있어서 사용자 특성과 정보기술 특성에 따른 사회적 영향의 차이
    양희동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5 (2) : 97 ~ 120 [2005]
  • 인터넷 쇼핑행동에 대한 개인주의자와 집단주의자간 비교연구
    문병준 마케팅관리연구 13 (3) : 37 ~ 56 [2008]
  • 인터넷 쇼핑몰에서 웹사이트 특성에 따른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신호경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2 (1) : 41 ~ 72 [2007]
  • 박사
  • 웹사이트의 계속적 이용에 있어 신뢰와 태도의 매개효과 연구
    이국용 한국경영과학회지 30 (2) : 81 ~ 104 [2005]
  • 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문식 마케팅관리연구 8 (2) : 3 ~ 77 [2003]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이원태 정책연구 : 11 ~ 25 [2011]
  • 소셜커머스의 다차원적 소비가치가 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회 희소성 지각의 조절효과
    박현희 마케팅관리연구 17 (4) : 173 ~ 196 [2012]
  • 박사
  • 소셜커머스사이트(SCS) 이용 동기와 명성이 고객참여,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수 영남대학교 대학원 [2012]
  • 박사
  • 소셜커머스 이용자 조사
    방송통신진흥본부 동향과 전망: 방송ㆍ통신ㆍ전파, 통권 제72호, 03 [2014]
  • 박사
  •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및 정책이슈
    방송통신정책 제23권, 11호. [2011]
  • 소셜커머스 시장동향 및 전망
    DMC Media 애드와플사업팀 [2013]
  • 소셜커머스 시장 및 소셜커머스 소비자에 대한 이해
    DMC REPORT DIGIECO
  •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증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2) : 265 ~ 275 [2012]
  •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배재권 e-비즈니스연구 14 (2) : 199 ~ 224 [2013]
  • 소셜커머스 삼총사 1조 클럽 입성
    매일경제 매일경제 Luxmen, 41호. 02 [2014]
  • 소셜커머스 사용자의 지각된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영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9 (4) : 61 ~ 74 [2012]
  • 소셜 커머스 지속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홍태호 정보시스템연구 21 (2) : 135 ~ 160 [2012]
  • 소비의 새물결이 마케팅을 바꾼다
    이동훈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848호 [2012]
  • 박사
  • 소비 수요 창조의 일곱 가지 패턴
    이승일 LG Business Insight LGERI 리포트 [2014]
  • 상업적 웹사이트 재방문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만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1 (1) : 137 ~ 160 [2004]
  •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서비스 특징에 관한 사례연구 -그루폰과 리빙소셜을 중심으로-
    김현경 디자인지식저널 18 (18) : 62 ~ 71 [2011]
  • 국내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서형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2 (6) : 171 ~ 187 [2011]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상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12 (2) : 139 ~ 154 [2013]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Value-based Adoption of Mobile Internet : An Empirical Investigation
    Kim, H. W. Decision Support Syste 43 (1) : 111 ~ 126 [2007]
  • Understanding the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r
    Ajzen, I. Prentice Hall Inc [1980]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Some Methods for Measurement Models to Obtain Unidimensional Construct Measurement
    Anderson, J.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 453 ~ 460 [1982]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3 (1) : 210 ~ 230 [2007]
  • SNS 만족도가 소셜커머스 신뢰성 및 지속사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종범 한국경영공학회지 17 (2) : 273 ~ 292 [2012]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Richard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Spring) : 74 ~ 94 [1988]
  • Multivariate data analysis with readings
    Hair, J. F. Prentice-Hall [2006]
  •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s
    Hoffman, Donna L. Journal of Marketing 60 (3) : 50 ~ 68 [1996]
  • Marketing Connections, Proceedings of the ANZMAC Conference
    Zins, A. H Marketing Connections, Proceedings of the ANZMAC Conference : 2884 ~ 2897 [1998]
  •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Holt, D.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1) : 67 ~ 75 [1995]
  • Factors Influencing the Usage of Web sites : the Case of a Generic portal in The Netherlands
    Heijden, H. Information and Management 40 : 541 ~ 549 [2003]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Empirical Evidence for a Descriptive Model of Implementation
    Lucas, H. C. MIS Quarterly 2 (3) : 27 ~ 42 [1978]
  • Empirical Analysis of Consumer Reaction to the Virtual Reality Shopping Mall
    Lee, K. C.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4 : 88 ~ 104 [2008]
  • Culture and the self: implication for cognition, emotion, and motivation
    Markus, H. R. Psychological Review 98 : 224 ~ 253 [1991]
  • Consumption Theory with Reference Dependent Utility
    Fredrik, W. A. The Journal of Socio Economics 38 : 415 ~ 420 [2009]
  • Consumer Trust in an Internet Store
    Yarvenpaa, S. L. Information & Management Technology and Management 1 : 45 ~ 71 [2000]
  • Consumer Reaction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WW
    Javenpaa, S. L.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8 ~ 88 [1997]
  •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net Retail Service Quality
    Janda, S.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3 (5) : 412 ~ 431 [2002]
  •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Celebrity Endorser Perceived Expertise, Trustworthiness, and Attractiveness
    Ohanian, R. Journal of Advertising 19 : 39 ~ 52 [1990]
  • Conspicuous Consumption Versus Utilization Ideas: How Differences Levels of Power Shape Consumer Behavior
    Dered, D. R. Journal of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45 (3) : 549 ~ 555 [2009]
  • Cherry-Picking
    Fox, Edward J. Journal of Marketing 69 (1) : 46 ~ 62 [2005]
  • Causal Models in Marketing
    Bagozzi, Richard P. John Wiley & Sons [1980]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artin Addison-Wesley [1975]
  • Attitude Toward the Site
    Chen, Qimei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9 (5) : 27 ~ 37 [1999]
  • Antecedents of B2C Channel Satisfaction and Preference : Validating e-Commerce Metrics
    Devarj, S. M. Information System Research 13 (3) : 316 ~ 333 [2002]
  • An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of Consumer Choice
    Bettman, James R. Addison-Wesley [1979]
  • Agency and Trust Mechanisms i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Judgment
    Singh, J. V.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50 ~ 167 [2000]
  • A Validation of the End-User Computing Satisfaction Instrument in Taiwan
    McHaney, R. Information & Management 39 : 503 ~ 511 [2002]
  • A Trust Model for Consumer Internet Shopping
    Lee, M. K. O.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1) : 75 ~ 91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