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상기 ( Sang Ki Lee ) 구자원 ( Ja Won Gu )
- 제어번호 100283360
- 학술지명 고객만족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4 [ 2014 ]
- 발행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sm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3 ( 2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Contactcenter CSR CSRLoyalty CSR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servicerepresentative service service quality Service-ProfitChain 고객 만족도 고객 충성도 근무환경및여건 상담원만족도 상담원충성도 서비스 가치 서비스 품질 서비스-수익체인 컨택센터 컨택센터생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