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과학편 : 월드컵 스폰서십 참여 기업에 대한 사회공헌도, 기업이미지, 충성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잠재평균과 다집단분석

' 인문,사회과학편 : 월드컵 스폰서십 참여 기업에 대한 사회공헌도, 기업이미지, 충성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잠재평균과 다집단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royalty
  • corporate image
  • corporate philanthropy
  • intenttopurchase
  • world-cupsponsorship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8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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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문,사회과학편 : 월드컵 스폰서십 참여 기업에 대한 사회공헌도, 기업이미지, 충성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잠재평균과 다집단분석' 의 참고문헌

  • 틀린 것이 아닌 다를 뿐이다 : 남성과 여성의 스포츠에 관한 생각의 차이
    채승일 스포츠인류학연구 8 (1) : 1 ~ 14 [2013]
  •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이현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5 (5) : 1 ~ 15 [2010]
  • 박사
    월드컵후원기업의 스폰서십 효과
    김현희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2002]
  • 월드컵축구 스폰서십활동과 매복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비교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3) : 47 ~ 65 [2004]
  • 월드컵 스폰서십과 매복마케팅:KTF의 2002 월드컵과 2006 월드컵 기업PR 사례연구
    구윤희 홍보학연구 11 (1) : 141 ~ 184 [2007]
  • 월드컵 스폰서십 광고와 매복광고 내용분석: 2002년과 2006년 월드컵 광고를 중심으로
    최은섭 한국광고홍보학보 9 (1) : 109 ~ 138 [2007]
  • 박사
  •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의 광고, 제품, 브랜드 태도 요인의 차이분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인 한국체육과학회지 21 (2) : 507 ~ 519 [2012]
  •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참여에 따른 이벤트-브랜드 이미지 전이효과 분석
    박정웅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8]
  • 스포츠 스폰서십의 국내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
    최지호 상품학연구 30 (5) : 87 ~ 94 [2012]
  • 스포츠 스폰서십과 소비자 연령간의 관계분석
    이주훈 한국체육과학회지 11 (2) : 441 ~ 452 [2002]
  •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모형 검증
    김기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0 (3) : 379 ~ 399 [2009]
  • 스포츠 스폰서십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인지도에 관한 연구
    조한범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 79 ~ 92 [2003]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가치에 의한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김재휘 광고연구 69 (69) : 33 ~ 54 [2005]
  •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심성욱 광고연구 98 (98) : 220 ~ 255 [2013]
  • 박사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여성 : 주요사례분석을 중심으로
    조선주 여성연구 73 (2) : 53 ~ 84 [2007]
  •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인식에 대한 소비자 인식 차이 연구 : 진정성을 중심으로
    이종호 경영과 정보연구 32 (2) : 59 ~ 81 [2013]
  • 기부 프레이밍과 수혜자 수, 그리고 성별이 공익 연계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안아림 광고학연구 24 (6) : 121 ~ 141 [2013]
  • 국가통계포털
  • 구조방정식모형
    김계수 한나래 [2007]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Cohen, J. Lawrence Erlbaum Associates [1988]
  • Using a Hierarchy-of-Effects Approach to Gauge the Effectivenes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to Generate Goodwill Toward the Firm : Financial Versus Non-Financial Impacts
    Murray, K.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8 : 141 ~ 159 [1997]
  • Understanding relationship marketing outcomes : An integrations of relational benefits and relationship quality
    Henning-Thurau, T. Journal of service research 4 (3) : 230 ~ 247 [2002]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Journal of marketing 60 : 31 ~ 46 [1996]
  • The Impact of Perceive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nsumer Behavior
    Becker-Olsen, K. L.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1) : 46 ~ 53 [2005]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61 : 68 ~ 84 [1997]
  • Testing configural, metric, scalar and latent mean invariance across gendering sociotropy and autonomy using a non-western sample
    Hong, S. Educational and Psychological measurement 63 (4) : 636 ~ 645 [2003]
  • Supervision: Strategies for successful outcomes and productivity
    Dowling, S. Allyn & Bacon [2001]
  • Sport marketing
    Callecod, R. L. Champaign. Human kinetics books [1990]
  • Sponsorship awareness : A study of St. Kinda football club supporters
    Shilbury, D. Sport Marketing Quarterly 5 (1) : 27 ~ 33 [1996]
  • Sponsorship : An important component of the promotions mix
    Gender, M. P. Journal of advertising 16 : 11 ~ 17 [1987]
  • Relatedness, prominence and constructive sponsor identification
    Johar, G. V.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6 : 299 ~ 312 [1999]
  • Psychometric Theory(2nd ed.)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Overview of current sponsorship thought
    Pope, N. Cyber Journal of Sport Marketing 2 (1) : 1 ~ 7 [1998]
  • Image sponsoring : A methodology to match event and sponsor
    Ferrand A. Journal of Sport Management 10 : 278 ~ 291 [1996]
  • Goal-setting and Goal-striving in Consumer Behavior
    Bagozzi, R. P. Journal of Marketing 63 : 19 ~ 32 [1999]
  • Gender psychological perspectives(6th ed.)
    Brannon, L. Pearson [2010]
  • Gender differences, motivation, and empathic accuracy : When it pays to understand
    Klein, K. J. K.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Bulletin 27 (2) : 720 ~ 730 [2001]
  • Financing sport
    Howard, D. R. Fitness Information Technology, Inc [1995]
  • Developing and Validating Measures of Facets of Customer-based Brand Equity
    Netemeyer, R. G.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2) : 209 ~ 224 [2004]
  • Determinants of sports sponsorship responses
    Speed, 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9 (2) : 226 ~ 238 [2000]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oing the Most Good for Your Company and Your Cause
    Kotler, P. JohnWiley & Sons, Inc [2005]
  • Consumer’s Perception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 Cross-Cultural Comparison
    Maignan, I. Journal of Business Ethics 30 (1) : 57 ~ 72 [2001]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Dryden Press [1986]
  • Comparative fit indexes in structural models
    Bentler, P. M. Psychological Bulletin 107 (2) : 238 ~ 246 [1990]
  • Change in masculine and feminine traits over time : A meta analysis
    Twenge, J. M. Sex Roles 36 (5) : 305 ~ 325 [1997]
  • Celebrity spokesperson and brand congruity
    Misra, 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1 (2) : 159 ~ 173 [1990]
  • Bringing the corporation into corporate branding
    Hatch, M. J.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7) : 1041 ~ 1064 [2003]
  • Attitude toward the ad as a mediator consumer brand choice
    Shimp, T. A. Journal of Advertising 10 (2) : 9 ~ 15 [1981]
  • Assessing market value of event sponsoring : corporate olympic sponsorship
    Miyazaki, A. D.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1 (1) : 9 ~ 20 [2001]
  • Alternative ways of assessing model fit
    Browne, M. W. Sage [1993]
  • Almost half the world tuned in at home to watch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
    FIFA Fifa News Centre [2010]
  • A model of image creation and image transfer in event sponsorship
    Gwinner, K.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14 (3) : 145 ~ 158 [1997]
  • 2006FIFA월드컵 관련 TV매복광고에 대한 수용자 인식과 기업이미지 제고의 관계
    강안나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대학원 [2007]
  • 2006 독일월드컵 스폰서십 활동이 광고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승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4) : 1 ~ 10 [2006]
  • 2002년 한/일 월드컵 관여도가 공식후원사의 브랜드 로얄티에 미치는 영향
    이광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 395 ~ 414 [2003]
  •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십활동과 지각된품질,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고동우 체육과학연구 14 (4) : 79 ~ 96 [2003]
  • 2002 월드컵 스폰서쉽 광고와 매복 광고의 내용 및 효과 분석
    이명천 한국광고홍보학보 5 (1) : 131 ~ 165 [2003]
  • 2002 Korea and Japan 월드컵 공식후원 업체에 대한 변화된 태도 연구
    전호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 231 ~ 248 [2003]
  • 2002 FIFA 월드컵 스폰서십 참여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 (2) : 199 ~ 210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