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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정준호
김상덕
오세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준호
김상덕
오세조
주제어
Control
franchisee
Franchisor
GoalIncongruity
outcome control
Process control
Trust
결과통제
과정통제
목표불일치
신뢰
통제시스템
프랜차이즈
참고문헌( 60)
유사주제 논문( 6,173)
사회학 2,253건
trust 1,697건
신뢰 1,611건
control 269건
프랜차이즈 230건
franchisor 33건
franchisee 26건
process control 16건
결과통제 11건
goalincongruity 7건
과정통제 7건
통제시스템 5건
outcome control 4건
목표불일치 4건
인용/피인용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 ...
'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학
control
franchisee
franchisor
goalincongruity
outcome control
process control
trust
결과통제
과정통제
목표불일치
신뢰
통제시스템
프랜차이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7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학
2,254
0
0.0%
주제어
control
270
0
0.0%
franchisee
27
0
0.0%
franchisor
34
0
0.0%
goalincongruity
8
0
0.0%
outcome control
5
0
0.0%
process control
17
0
0.0%
trust
1,698
0
0.0%
결과통제
12
0
0.0%
과정통제
8
0
0.0%
목표불일치
5
0
0.0%
신뢰
1,612
0
0.0%
통제시스템
6
0
0.0%
프랜차이즈
231
0
0.0%
계
6,1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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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환경의 불확실성이 관계해지의도의 촉진과 완화에 미치는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강보현
경영학연구 34 (5) : 1501 ~ 1533
[2005]
협력과 관계성과 향상을 위한 유연성규범과 통제메커니즘의 역할- 대형 유통업체와 수도권 지역 공급업체의 교환관계를 중심으로 -
성민
지역산업연구 36 (2) : 3 ~ 28
[2013]
프랜차이즈 시스템내 가맹본부의 생존요인 분석
김응수
경영학연구 35 (5) : 1589 ~ 1614
[2006]
프랜차이즈 본부의 지원이 가맹점의 갈등과 협력, 그리고 만족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재무적 성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문정
한국유통학회학술대회발표논문집 : 301 ~ 320
[2012]
프랜차이즈 계약
윤선희
창작과 권리 10 : 17 ~ 57
[1998]
프랜차이즈 경로상에서 관계결속에 대한 내부정치경제적 영향
오세조
경영학연구 19 (2) : 47 ~ 66
[1990]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통제가 가맹점주의 신뢰 및 순응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외식경영연구 15 (2) : 97 ~ 113
[2012]
전략적 마케팅 제휴에 있어서 통제메커니즘의 결정요인과 효과 : 국내의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박정선
한양대학교
[2001]
전국프랜차이즈브랜드실태조사
지식경제부
[2010]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완화요인과 촉진요인
오세조
유통연구 9 (3) : 21 ~ 47
[2004]
윤리경영 평가가 서비스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박진용
지역산업연구 36 (1) : 97 ~ 116
[2013]
유통경로내 기회주의의 통제메커니즘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이흥섭
아시아마케팅저널 4 (3) : 1 ~ 22
[2002]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관리 및 지원정책과 가맹점 사업자의 경영자적 특성이 양자간 관계와 가맹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상윤
유통연구 17 (4) : 81 ~ 101
[2012]
신뢰의 경영 - 신뢰기반 경영의 이론적 바탕과 실제 예들 -
신동엽
연세경영연구 36 (1) : 65 ~ 105
[1999]
불황 탓...작년 프랜차이즈 취소 최다 평균수명 5.38년 그쳐
문화일보
2013년 1월 9일 기사
[2013]
국제 전략적 제휴에서 통제기구와 신뢰가 제휴의 위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E-비즈니스 산업을 중심으로
이재유
e-비즈니스연구 11 (1) : 3 ~ 23
[2010]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에서 갈등, 불공정성, 목표불일치가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
양동훈
경영학연구 40 (5) : 1291 ~ 1318
[2011]
관계종결비용, 대안의 매력도, 목표불일치, 불공정성, 그리고 관계해지의도의 관계에서 의존과 갈등의 매개역할
강보현
마케팅연구 24 (1) : 181 ~ 202
[2009]
가맹사업자의 통제와 지원이 외식프랜차이즈 동일성 유지에 미치는 영향
이자형
관광학연구 30 (2) : 259 ~ 277
[2006]
Trust, Control, and Risk in Strategic Alliances : An Integrated 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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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hisee Perceived Relationship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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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epreneurial Failure: The Case of Franchis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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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Some Antecedents of Opportunism in a Marketing Channel
John, Georg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1 : 278 ~ 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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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ncy and Institutional Explanations of Compensation on Retail Sales
Eisenhardt, Kathleen M.
of Management Journal 31 : 488 ~ 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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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urvey of Agency Models of Organization
Levinthal, Dani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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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rocess Theory of Relationship Ending
Halinen, Aino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3 : 163 ~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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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odel of Trust and Compliance in Franchise Relationships
Davies, M.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26 : 321 ~ 340
[2011]
'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 시스템이 본부와 가맹점 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