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행동유형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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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행동유형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ustomer loyalty
  •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behaviorpatterns
  • internet shopping mall
  • relationship benefits
  • user characteris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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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행동유형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판매촉진에 이용성향에 따른 쇼핑가치 지각 및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정수진 연세대학교 대학원 [1997]
  • 충동구매소비자의 구매행위와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안승철 대한가정학회지 34 (4) : 1 ~ 19 [1996]
  •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상해 진출 한국의료기관을 중심으로 -
    윤성환 무역연구 9 (1) : 401 ~ 430 [2013]
  • 중국의 동아시아 진출현황 분석과 한국의 대응방안 연구
    정분도 무역연구 8 (2) : 129 ~ 149 [2012]
  • 중국의 거대성장에 따른 대중 수출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정분도 무역연구 8 (4) : 91 ~ 110 [2012]
  • 중국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지역 발전격차 해소역할에 관한 연구
    김성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1) : 105 ~ 123 [2012]
  •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최민규 무역학회지 36 (5) : 217 ~ 249 [2011]
  • 중국 온라인시장,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박한진 중국탐구 [2011]
  • 전자상거래의 비용우위효과에 관한 소비자 지각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유동근 한국경영과학회지 24 (4) : 49 ~ 62 [1999]
  • 전자상거래 사이트 효과성과 고객특성과의관계
    정승렬 CIO연구 1 (1) : 35 ~ 50 [1999]
  • 인터넷쇼핑몰에서 서비스품질 및 쇼핑흥미도와 충동구매 간에 소비감정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전상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2) : 205 ~ 230 [2012]
  • 인터넷 패션 쇼핑몰에서 쇼핑가치,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속성, 감정 및 구매의도가 구매여부에 미치는 영향
    박은주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3 (7) : 117 ~ 127 [2005]
  • 인터넷 커뮤니티의 특성과 개인 특성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건수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3 (2) : 1 ~ 20 [2003]
  • 인터넷 정보탐색 가치가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쇼핑몰 방문빈도와 구매의도를중심으로
    박철 마케팅연구 15 (1) : 143 ~ 162 [2000]
  • 인터넷 쇼핑몰의소비자만족에 대한 실증적 분석
    염창선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59 (10) : 69 ~ 77 [2000]
  •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에 대한 통합적 연구
    권영국 하계통합학술대회(경영정보학회논문 Part) 1 (2) : 36 ~ [2005]
  • 인터넷 쇼핑몰과 사용자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
    전상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3) : 467 ~ 494 [2009]
  • 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문식 마케팅연구 17 (2) : 113 ~ 145 [2002]
  •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고객감정 및 행동과의 관계
    김상희 경영과 정보연구 30 (1) : 1 ~ 37 [2011]
  • 인터넷 쇼핑 흥미도, 인터넷 쇼핑몰 특성, 감정적 요인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 제품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2 (1) : 1 ~ 11 [2008]
  • 인터넷 메신저 서비스에서의 플로우와 사회적 네트워크 크기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명수 무역연구 8 (2) : 371 ~ 385 [2012]
  • 의류제품 구매시 감정적 요인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귀숙 東亞大學校 大學院 [1998]
  • 쇼핑동기에 따른 점포 내 소비자 감동이 의류제품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명선 한국의류학회지 23 (2) : 314 ~ 325 [1999]
  • 소비자 특성이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를 중심으로-
    박혜령 한국의류산업학회지 7 (5) : 501 ~ 508 [2005]
  • 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시민행동 촉진 인센티브 연구
    김현식 마케팅연구 20 (4) : 1 ~ 18 [2005]
  • 서비스고객의 개인가치와 서비스접점 특성이 고객참여행위에 미치는 영향
    윤만희 마케팅관리연구 10 (1) : 139 ~ 163 [2005]
  • 사용자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정욱 한국경영과학회지 27 (4) : 149 ~ 166 [2002]
  • 무역지원기관의 서비스품질 및 중소기업의 수출성과 결정요인
    문희철 무역연구 9 (1) : 1 ~ 25 [2013]
  • 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경영학연구 33 (2) : 6 ~ 6 [2004]
  •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아시아마케팅저널 7 (3) : 1 ~ 27 [2005]
  • 개인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창교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4 (3) : 1 ~ 21 [2004]
  • 我国电子商务政策 解读与预测研究报告
  • 中国电子商务行业发展报告
  • 中国电子商务市场数据检测报告 : 24 ~
  • 中国电子商务市场 数据监测报告
  • 中国电子商务十W 二年大事记盘点
  • 中国大陆城市综合实力排名, 2013年1月 发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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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cDougall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1 (1) : 6 ~ 15 [1999]
  • Zero Defections :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held Harvard Business Review 68 : 105 ~ 111 [1990]
  • Under-standing YoutCustomers
    Prus American Demographics 11 : ~ [1995]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effects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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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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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pulsive Consumer Buying as a Result of E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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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edonic Consumption :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Hirschman Journal of Marketing 46 (3) : 92 ~ 101 [1982]
  • FTA시대에 한국과 중국의 품목별 산업내 지수 비교분석과 경쟁력 변화분석
    김경희 무역연구 8 (2) : 331 ~ 353 [2012]
  • Excitement at the Mall: Determinants and Effects on Shopping Response
    Wakefield Journal of Retailing 74 (4) : 515 ~ 539 [1998]
  • 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확장된 개념, 감정의 다양성, 동기의 다양성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5 (2) : 45 ~ 62 [1994]
  • Describing and Measuring Emotional Respones to Shopping Experience
    Machleit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49 (2) : 101 ~ 111 [2000]
  • Customer Voluntary Performance : Customers as Partners in Service Delivery
    Betterncourt Journal of Retailing 73 (3) : 383 ~ 406 [1997]
  •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Retention, and Market Share
    Rust Journal of Retailing 69 (2) : 193 ~ 215 [1993]
  • Customer Participation in Service Production and Delivery
    Kelley Journal of Retailing 66 (3) : 315 ~ 335 [1990]
  • Customer Loyalty:Towards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84]
  • Consumer behavior in Web-based commerce:An empirical study
    Koufari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2) : 115 ~ 138 [2001]
  • Consumer Reaction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9 ~ 88 [1997]
  • Consumer Impulse Purchasing Behavior
    Kolla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12) : 21 ~ 31 [1967]
  • Consumer Behaviour and Marketing Action
    Assael PWS-Kent [1992]
  • Consumer Behavior
    Engel Dryden Press [1982]
  • Consumer Behavior
    Engel Holt [1982]
  • CS/D-Over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77]
  • Atmospheric Affect as a Tool for Creating Value and Gaining Share of Customer
    Babi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49 (2) : 91 ~ 99 [2000]
  •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Churchil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 ~ [1982]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Gremler : 165 ~ 166 [1998]
  •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1 (3) : 791 ~ 824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5]
  • 2010年度网商发展研究报告 : 17 ~
  • 2009-2010年中国电子商务状况与地区发展水平分析
  • 2009-2010年中国电子商务状况与地 区发展水平分析
    张毅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