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 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 논문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 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emographic characteristics
  • image
  • physical environment
  • repeatvisitintention
  • restaurantinahotel
  • satisfaction
  • 만족도
  • 물리적 환경
  • 이미지
  • 인구통계학적 특성
  • 재방문 의도
  • 호텔 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916 0

0.0%

' 논문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 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의 참고문헌

  • 호텔일식당 계절성메뉴의 고객만족
    심홍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7 (10) : 293 ~ 301 [2007]
  • 호텔이미지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 가격공정성의 조절효과 -
    최해수 관광연구 26 (3) : 455 ~ 482 [2011]
  • 호텔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호텔서비스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영태 호텔경영학연구 15 (2) : 1 ~ 17 [2006]
  • 호텔운영 외식사업부의 서비스 품질 만족이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홍길 호텔경영학연구 18 (1) : 119 ~ 133 [2009]
  • 호텔식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가치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5 (2) : 357 ~ 369
    조선배 [2006]
  • 호텔레스토랑의 선택속성 연구들에 관한 연구방법론적 고찰 -호텔․외식 및 관광관련 국내학술지를 중심으로-
    한성호 관광학연구 36 (7) : 197 ~ 215 [2012]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에 대한 지각이 호텔레스토랑 이미지와 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6 (1) : 199 ~ 218 [2013]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행동의도와의 관계-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
    이정실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 105 ~ 128 [2005]
  • 호텔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 종사원의 심리적 반응 그리고 조직몰입과의 관계
    고석면 관광경영연구 13 (1) : 1 ~ 24 [2009]
  •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마케팅믹스 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동 컨벤션연구 20 : 35 ~ 49 [2008]
  • 호텔 한식 레스토랑 이용객의 LOHAS인식과 서비스스케이프 지각 차이에 관한 연구 : 서울 특1급 한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배준호 외식경영연구 12 (4) : 173 ~ 191 [2009]
  • 호텔 종사원 특성, 가격, 물리적 환경이 소비자의 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장재훈 관광연구 26 (2) : 329 ~ 350 [2011]
  • 호텔 이미지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 특급 호텔을 중심으로-
    이은지 호텔경영학연구 16 (4) : 47 ~ 60 [2007]
  • 호텔 웨딩․컨벤션 물리적서비스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을 통한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준재 관광연구 24 (3) : 261 ~ 280 [2009]
  • 호텔 양식당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에 의해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관광연구 17 (2) : 10 ~ 197 [2002]
  •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정명보 관광연구 25 (3) : 101 ~ 120 [2010]
  • 호텔 뷔페 레스토랑 메뉴품질이 고객가치,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필 호텔관광연구 9 (3) : 79 ~ 93 [2007]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광근 관광경영연구 6 (3) : 21 ~ 42 [2002]
  •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특성, 이용 목적 및 준거집단에 따른 선택속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전진화 한국조리학회지 13 (3) : 220 ~ 238 [2007]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다인스케이프의 고객가치,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이준재 관광레저연구 24 (1) : 493 ~ 511 [2012]
  • 특급호텔의 무한변신
  • 특급호텔 외식사업부의 경영효율성에 관한 연구: 서울지역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배준호 관광레저연구 23 (3) : 281 ~ 297 [2011]
  • 외국인들의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을 기반으로 한 레스토랑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이왕국 호텔경영학연구 14 (4) : 137 ~ 156 [2005]
  • 여성노인들의 소비자문제 경험에 관한 연구
    장명화 소비문화연구 3 (3) : 129 ~ 151 [2000]
  • 실용적 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 구조모델의 개발과 검정
    이학식 경영학연구 28 (2) : 505 ~ 538 [1999]
  • 식음료 이벤트가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송성진 호텔관광연구 12 (4) : 64 ~ 80 [2010]
  • 소비자 만족/불만족 판단과정에서 인지적 반응과 감성적 반응의 효과:제품성과에 대한 기능적 편익과 심리적 편익의 구분에 따른 연구
    이학식 마케팅연구 22 (2) : 1 ~ 20 [2007]
  • 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일 호텔경영학연구 16 (3) : 65 ~ 80 [2007]
  •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가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전재균 호텔관광연구 11 (1) : 58 ~ 69 [2009]
  • 사회계층에 따른 주택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주정희 가정관리학회지 1 (9) : 130 ~ 152 [1997]
  • 부동산개발사업으로서 호텔개발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백민석 호텔리조트연구 10 (2) : 119 ~ 138 [2011]
  • 리노베이션 관련주 호텔신라와 현대백화점
  • 광주권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가나 관광연구저널 20 (3) : 241 ~ 255 [2007]
  • The role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price percep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determining customer royal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Han, H.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3 (4) : 487 ~ 510 [2009]
  • The elderly consumer and adoption of technologies
    Gilly, M.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 353 ~ 357 [1985]
  • The effects of 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on consumer repurchase intentions
    Halstead, D.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5 (1) : 1 ~ 11 [1992]
  • The effect of ecologically relevant information on detergent sales
    Henion, K.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9 : 10 ~ 14 [1972]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Spring) : 125 ~ 143 [1993]
  • Targeting Consumers Who Are Willing to Pay More for Environmentally-Friendly Products
    Laroche, M.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6) : 503 ~ 520 [2001]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 Renovation을 통한 수익성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L호텔 Coffee Shop을 중심으로
    설경진 관광한국연구 1 (3) : 61 ~ 84 [2006]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 The Customer’s Perspective
    Gwinner, Kevi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Spring) : 101 ~ 114 [1998]
  • Person situation : Segmentation’s missing link
    Dickson, P. R. Journal of Marketing 46 (4) : 56 ~ 64 [1982]
  • Market segmentation: finding the heart of your restaurant's market
    Swinyard, W. R.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7 (1) : 88 ~ 96 [1986]
  • How Green Is My Value: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ism and Materialism
    Banerjee, B.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1 : 147 ~ 152 [1994]
  •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an exploratory study
    Keaveney, S. M. Journal of Marketing 59 (2) : 71 ~ 82 [1995]
  •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online services:an exploratory study of the role of selected attitudinal, behavioral, and demographic factors
    Keaveney, S. 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9 (4) : 374 ~ 390 [2001]
  •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Win) : 48 ~ 64 [1973]
  • Are lodging customers ready to go green? An examination of attitudes, demographics, and eco-friendly intentions
    Heesup Han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 345 ~ 355 [2011]
  • Applications of evolutionary psychology in marketing
    Saad, G. Psychology and Marketing 17 (12) : 1005 ~ 1034 [2000]
  • An examination of moderator effects:The four stage loyalty model
    Evanschitzky, H. Journal of Service Research 8 (4) : 330 ~ 345 [2006]
  • An empirical study of innate consumer innovativeness, personal characteristics, and new-product adoption behavior
    Im,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1 (1) : 61 ~ 73 [2003]
  •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Mehrabian, A. the MIT Press [1974]
  • Add value to your service
    Gummesson, E.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8]
  •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a,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6 (4) : 868 ~ 897 [1999]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3) : 460 ~ [1980]
  • 2012 호텔업운영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