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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 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권희정(Hee-Jeong Kwon)
강미선 ( Mi Sun Gang )
한희섭 ( Hee Sup Ha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희정(Hee-Jeong Kwon)
강미선 ( Mi Sun Gang )
한희섭 ( Hee Sup Han )
주제어
demographic characteristics
image
Physical Environment
Repeatvisitintention
RestaurantinaHotel
Satisfaction
만족도
물리적 환경
이미지
인구통계학적 특성
재방문 의도
호텔 레스토랑
참고문헌( 58)
유사주제 논문( 7,905)
satisfaction 3,196건
만족도 1,987건
이미지 944건
image 607건
재방문 의도 577건
물리적 환경 234건
physical environment 186건
인구통계학적 특성 82건
demographic characteristics 48건
호텔 레스토랑 42건
repeatvisitintention 1건
restaurantinahotel 1건
인용/피인용
논문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
' 논문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 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emographic characteristics
image
physical environment
repeatvisitintention
restaurantinahotel
satisfaction
만족도
물리적 환경
이미지
인구통계학적 특성
재방문 의도
호텔 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91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emographic characteristics
49
0
0.0%
image
608
0
0.0%
physical environment
187
0
0.0%
repeatvisitintention
2
0
0.0%
restaurantinahotel
2
0
0.0%
satisfaction
3,197
0
0.0%
만족도
1,988
0
0.0%
물리적 환경
235
0
0.0%
이미지
945
0
0.0%
인구통계학적 특성
83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호텔 레스토랑
43
0
0.0%
계
7,9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 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의 참고문헌
호텔일식당 계절성메뉴의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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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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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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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홍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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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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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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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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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6 (1) : 199 ~ 218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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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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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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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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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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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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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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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연구 22 (2) : 1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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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경영학연구 16 (3) : 65 ~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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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재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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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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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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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민석
호텔리조트연구 10 (2) : 119 ~ 138
[2011]
리노베이션 관련주 호텔신라와 현대백화점
연합뉴스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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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가나
관광연구저널 20 (3) : 241 ~ 255
[2007]
The role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price percep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determining customer royal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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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Renovation을 통한 수익성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L호텔 Coffee Shop을 중심으로
설경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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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esup H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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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of moderator effects:The four stage loyalty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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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 value to your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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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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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3) : 460 ~
[1980]
2012 호텔업운영현황
한국관광호텔업협회
[2013]
' 논문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 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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