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쇼핑이 고객만족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 중심으로-
( Shi Yi Ya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 Shi Yi Yao )
제어번호
100272261
학술지명
인터넷비지니스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4 ]
발행처
한국인터넷비즈니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25 ( 1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client
convenience
internet
PRICE
Shopping
가격
고객
쇼핑
인터넷
편리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04)
인터넷 304건
internet 154건
가격 91건
convenience 58건
편리성 50건
client 39건
고객 38건
price 34건
shopping 19건
쇼핑 17건
인용/피인용
인터넷쇼핑이 고객만족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 ...
' 인터넷쇼핑이 고객만족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lient
convenience
internet
price
shopping
가격
고객
쇼핑
인터넷
편리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lient
40
0
0.0%
convenience
59
0
0.0%
internet
155
0
0.0%
price
35
0
0.0%
shopping
20
0
0.0%
가격
92
0
0.0%
고객
39
0
0.0%
쇼핑
18
0
0.0%
인터넷
305
0
0.0%
편리성
51
0
0.0%
계
8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