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 발견을 위한 중등학교 글쓰기 교육의 방향
이영호 ( Young Ho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호 ( Young Ho Lee )
제어번호
100271738
학술지명
작문연구
권호사항
Vol. 0 No. 23 [ 2014 ]
발행처
한국작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5-105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ExpressiveWriting
inquiry
reflection
Self-discovery
성찰
자기 발견
자기표현적 글쓰기
탐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29)
성찰 337건
reflection 262건
탐구 103건
inquiry 70건
자기 발견 21건
expressivewriting 15건
self-discovery 14건
자기표현적 글쓰기 7건
인용/피인용
자기 발견을 위한 중등학교 글쓰기 교육의 방향
' 자기 발견을 위한 중등학교 글쓰기 교육의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xpressivewriting
inquiry
reflection
self-discovery
성찰
자기 발견
자기표현적 글쓰기
탐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7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xpressivewriting
16
0
0.0%
inquiry
71
0
0.0%
reflection
263
0
0.0%
self-discovery
15
0
0.0%
성찰
338
0
0.0%
자기 발견
22
0
0.0%
자기표현적 글쓰기
8
0
0.0%
탐구
104
0
0.0%
계
83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