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시장 경쟁과 감사보수 결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dit fees
  • audit hours
  • corporate governance
  • hourlyauditfees
  • marketcompetition
  • 감사보수
  • 감사시간
  • 기업지배구조
  • 상품시장 경쟁
  • 시간당감사보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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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시장 경쟁과 감사보수 결정' 의 참고문헌

  • 회계법인 특성이 감사보수 결정에 미치는 영향
    황문호 회계저널 22 (2) : 111 ~ 143 [2013]
  • 초도감사 보수할인이 감사품질에 미치는 영향
    신용인 회계학연구 32 (1) : 173 ~ 208 [2007]
  • 지정감사인이 더 높은 감사보수를 받는가?
    노준화 회계학연구 28 (4) : 177 ~ 202 [2003]
  • 지배구조개선과 감사보수에 관한 관련성 연구 -사외이사의 특성, 지분소유구조, 감사위원회 중심으로-
    이장희 기업경영연구 18 (1) : 203 ~ 220 [2011]
  • 적정감사보수와 적정감사투입시간에 대한 감사인들의 인식: 설문조사 결과
    노준화 회계저널 17 (1) : 1 ~ 26 [2008]
  • 재무분석가의 관점에서 살펴본 자산재평가 전후의 회계정보의 유용성 차이
    정주렴 회계학연구 38 (1) : 245 ~ 279 [2013]
  • 소송위험이 감사보수에 미치는 영향
    이경태 회계저널 16 (1) : 53 ~ 79 [2007]
  • 상품시장에서의 경쟁과 기업지배구조의 상호작용이 투자와 배당에 미치는 영향
    박경서 재무연구 24 (2) : 483 ~ 522 [2011]
  • 상품시장 경쟁이 재무분석가의 이익예측에 미치는 영향
    손성규 경영학연구 43 (4) : 1029 ~ 1058 [2014]
  • 산업별 회계정보의 품질에 대한 실증연구
    김성환 회계학연구 36 (3) : 179 ~ 215 [2011]
  • 산업 내 경쟁정도와 실제이익조정 - 기업지배구조와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신일항 회계학연구 39 (3) : 57 ~ 90 [2014]
  • 비정상 감사시간 및 감사보수가 오류발생에 미치는 영향
    마희영 회계ㆍ세무와 감사 연구 51 (51) : 119 ~ 155 [2010]
  • 비정상 감사보수와 감사품질이 비정상 감사시간에 미치는 영향
    박종일 회계ㆍ세무와 감사 연구 45 (45) : 119 ~ 159 [2007]
  • 기업지배구조와 이익조정: 최대주주 지분율을 중심으로
    박종일 회계학연구 28 (2) : 135 ~ 172 [2003]
  • 기업지배구조와 감사보수 및 감사시간의 관련성 분석
    최정호 회계정보연구 26 (1) : 59 ~ 77 [2008]
  • 기업실패위험이 감사보수결정에 미치는 영향
    강내철 회계ㆍ세무와 감사 연구 (41) : 219 ~ 239 [2005]
  • 국제회계기준(IFRS)의 도입과 감사시간 및 감사보수
    이명곤 회계ㆍ세무와 감사 연구 54 (2) : 473 ~ 504 [2012]
  • 경영자지분율과 재량발생액간의 관계, 그리고 시장경쟁효과
    송길성 경영학연구 42 (6) : 1589 ~ 1627 [2013]
  • 감사시간과 감사품질이 감사보수에 미치는 영향
    권수영 회계학연구 30 (4) : 47 ~ 76 [2005]
  • 감사보수의 결정요인과 감사보수체계 변화로 인한 효과분석
    권수영 회계학연구 26 (2) : 115 ~ 143 [2001]
  • 감사보수가 재무제표왜곡에 미치는 영향
    김지홍 회계ㆍ세무와 감사 연구 54 (2) : 111 ~ 141 [2012]
  • The relation of audit contract type to audit fees and hours
    Palmrose, Z The Accounting Review 64 (3) : 488 ~ 499 [1989]
  • The markets for independence and independent auditors
  • The Pricing of Audit Services : Theory and Evidence
    Simunic, D. A. Journal of Accounting Research 18 (1) : 161 ~ 190 [1980]
  • The Market Mechanism as an Incentive Scheme, Bell
    Hart, O. Journal of Economics 14 (2) : 366 ~ 382 [1983]
  • The Economic Role of the Audit in Free and Regulated Markets
    Wallace, W. Touche Ross & Co [1980]
  • The Association between Audit Committee Characteristics and Audit Fee
    Abbott L. Auditing:A Journal of Practice & Theory 22 (2) : 17 ~ 32 [2003]
  • Separation of Ownership and Control
    Fama, E. Journal of Law and Economics 26 (2) : 301 ~ 325 [1983]
  • Risk, Return and Equilibruim : Empirical Tests
    Fama, E. F. Journal of Polotical Economy 81 : 607 ~ 636 [1973]
  • Professional Service Fees and Auditor Objectivity
    Reynolds, J. L. Auditing : A Journal of Practice & Theory 23 : 29 ~ 52 [2004]
  • Product Market and Corporate Investment : Theory and Evidence
    Akdogu, E. Journal of Banking and Finance 22 (2) : 439 ~ 453 [2012]
  • Product Market Power, Industry Structure and Corporate Earnings Management
    Datta, S. Journal of Banking and Finance 37 (8) : 3273 ~ 3285 [2013]
  • Product Market Competition, Efficiency and Agency Cost: An Empirical Analysis
  • Product Differentiation in Auditing: Auditor Choice in the Market for Unseasoned New Issues
    Simunic, D. Monograph Prepared for the Canadian Certified General Accountant Research Foundation [1987]
  • Managerial Incentives and Product Market Competition
    Schmidt, K Review of Economic Studies 64 (2) : 191 ~ 213 [1997]
  • Estimating Standard Errors in Finance Panel Data Sets, Comparing Approaches
    Petersen, M. A Review of Financial Studies 22 : 435 ~ 480 [2009]
  • Earnings Manipulation Risk, Corporate Governance Risk., Auditors' Planning and Pricing Decision
    Bedard, J. The Accounting Review 79 (2) : 277 ~ 304 [2004]
  • Corporate Payout Policy and Product Market Competition
    Grullon, G. [2007]
  • Corporate Governance and Competition Published in Corporate Governance : Theoretical and Empirical perspectives
    Allen, F. Cambridge University Press : 23 ~ 94 [2000]
  • Competitive Strategy. Free Press. New York. Rumelt, R. 1991. How Much Does Industry Matter?
    Porter, M.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12 : 167 ~ 185 [1980]
  • Board Characteristics and Audit Fees
    Carello, J. V. Contemporary Accounting Research 19 (3) : 365 ~ 385 [2002]
  • Audit Pricing, Legal Liability Regimes., Big 4 Premiums : Theory and Cross-country Evidence
    Choi, J. H. Contemporary Accounting Research 25 (1) : 55 ~ 99 [2008]
  • Audit Fees and Auditor Size : Further Evidence
    Palmrose, Z. V Journal of Accounting Research 24 (1) : 97 ~ 110 [1986]
  • Agency Problems and The Theory of The Firm
    Fama, E.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88 (2) : 288 ~ 307 [1980]
  • Agency Problem and Dividend Policies around the World
    La Porta, R. Journal of Finance 55 (1) : 1 ~ 33 [2000]
  • A Test of Audit Pricing in the Small-client Segment of the U. S. Audit Market
    Francis, J. R. The Accounting Review 62 (1) : 145 ~ 157 [1987]
  • A Survey of Corporate Governance
    Shleifer, A. Journal of Finance 52 (7) : 737 ~ 783 [1997]
  • A Simple Positive Semi-Definite, Heteroscedasticity and Autocorrelation Consistent Covariacne Matrix
    Newy, W. Econometrica 55 (3) : 703 ~ 708 [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