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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발음 숙달도와 발음 학습 전략 사용 간의 관계 연구
임우열 ( Woo Yeol Lim )
김영주 ( Young Joo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우열 ( Woo Yeol Lim )
김영주 ( Young Joo Kim )
주제어
Accuracy
Comprehensibility
feedback
fluency
Globalforeignaccent
Hyp
Hypothesisforming
Input
noticing
practice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ies
pronunciation proficiency
가설검증
가설형성
발음 숙달도
발음 학습 전략
연습
외국인 억양
유창성
이해가능성
입력
정확성
주목
피드백
참고문헌( 43)
유사주제 논문( 1,709)
피드백 381건
accuracy 376건
practice 315건
정확성 145건
feedback 124건
fluency 120건
유창성 99건
noticing 40건
이해가능성 20건
input 17건
입력 14건
주목 13건
연습 11건
comprehensibility 10건
가설검증 10건
발음 숙달도 4건
pronunciation proficiency 3건
가설형성 2건
발음 학습 전략 2건
외국인 억양 2건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ies 1건
인용/피인용
논문 :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발음 숙달도와 발음 학 ...
' 논문 :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발음 숙달도와 발음 학습 전략 사용 간의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ccuracy
comprehensibility
feedback
fluency
globalforeignaccent
hyp
hypothesisforming
input
noticing
practice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ies
pronunciation proficiency
가설검증
가설형성
발음 숙달도
발음 학습 전략
연습
외국인 억양
유창성
이해가능성
입력
정확성
주목
피드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3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ccuracy
377
0
0.0%
comprehensibility
11
0
0.0%
feedback
125
0
0.0%
fluency
121
0
0.0%
globalforeignaccent
1
0
0.0%
hyp
1
0
0.0%
hypothesisforming
1
0
0.0%
input
18
0
0.0%
noticing
41
0
0.0%
practice
316
0
0.0%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 ...
2
0
0.0%
pronunciation proficiency
4
0
0.0%
가설검증
11
0
0.0%
가설형성
3
0
0.0%
발음 숙달도
5
0
0.0%
발음 학습 전략
3
0
0.0%
연습
12
0
0.0%
외국인 억양
3
0
0.0%
유창성
100
0
0.0%
이해가능성
21
0
0.0%
입력
15
0
0.0%
정확성
146
0
0.0%
주목
14
0
0.0%
피드백
382
0
0.0%
계
1,73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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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guage learning strateg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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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inle and Heinle Publishers
[1990]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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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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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erson, N.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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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Experiential learning : experience as the source of learning and development
Kolb, D. A.
Prentice-Hall
[1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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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rwing, T. M.
System 30 : 155 ~ 166
[2002]
Comprehensibility and prosody ratings for pronunciation software development
Warren,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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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A new approach to assessing strategic learning : The case of self-regulation in vocabulary acquisition
Tseng, W.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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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A critical review of the critical period research
Scovel, T.
Annual Review of Applied Linguistics 20 : 213 ~ 223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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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kstein, G. T.
Brigham Young University
[2007]
A Longitudinal Study of ESL Learners' Fluency and Comprehensibility Development
Derwing, T. M.
Applied Linguistics 29 : 359 ~ 380
[2008]
' 논문 :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발음 숙달도와 발음 학습 전략 사용 간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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