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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테마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펑펑 ( Peng Pe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펑펑 ( Peng Peng )
주제어
customersemotion
Revisit Intention
Symbolicservicescape
감정반응
상징적서비스스케이프
재방문 의도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1,142)
재방문 의도 577건
revisit intention 406건
감정반응 151건
customersemotion 4건
symbolicservicescape 3건
상징적서비스스케이프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테마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 ...
' 연구논문(硏究論文) : 테마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semotion
revisit intention
symbolicservicescape
감정반응
상징적서비스스케이프
재방문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semotion
5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symbolicservicescape
4
0
0.0%
감정반응
152
0
0.0%
상징적서비스스케이프
2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계
1,14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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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테마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확장된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펑펑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7) : 350 ~ 360
[2013]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에 대한 지각이 호텔레스토랑 이미지와 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6 (1) : 199 ~ 218
[201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소비성향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주지역을 중심으로
김경영
관광레저연구 24 (7) : 257 ~ 273
[2012]
패밀리레스토랑의 업체별 브랜드 개성과 원천의 관계 연구- 아웃백 빕스를 중심으로 -
김유진
외식경영연구 17 (4) : 53 ~ 77
[2014]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남외자
호텔관광연구 9 (3) : 148 ~ 161
[2007]
특급호텔 주방의 물리적 환경이 조리사들의 감정반응과 집단응집력과의 관계 연구
배현수
외식경영연구 17 (2) : 299 ~ 323
[2014]
테마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최웅
한국호텔리조트학회지 4 (1) : 135 ~ 157
[2005]
테마 레스토랑의 촉진믹스 유형에 따른 매출액 변화에 관한 연구: 왈츠 & 닥터 만 레스토랑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박종만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
[2000]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종사원의 감정적반응, 생리적반응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규은
호텔경영학연구 22 (4) : 1 ~ 17
[2013]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7 (2) : 27 ~ 48
[2014]
정서적 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소비경험과 관여도의 조정적 분할
이학식
경영학연구 21 (1) : 345 ~ 377
[1991]
전시 서비스스케이프가 참관객의 감정적 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저널 26 (6) : 157 ~ 173
[2012]
이태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빈
외식경영연구 15 (6) : 93 ~ 115
[2012]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종원
서비스경영학회지 4 (1) : 57 ~ 81
[2003]
외식기업 다인스케이프(DINESCAPE)가 서비스품질지각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백남길
외식경영연구 12 (4) : 235 ~ 255
[2009]
외식기업 고객과 직원 간의 상호작용품질이 감정반응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백남길
외식경영연구 13 (2) : 81 ~ 101
[2010]
와인전문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및 재방문 요인에 대한 IPA 분석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이형래
외식경영연구 16 (4) : 161 ~ 184
[2013]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소비자학연구 22 (2) : 323 ~ 349
[2011]
서비스스케이프 개념의 확장
유광민
관광연구논총 25 (1) : 125 ~ 143
[2013]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 환경이 고객의 내적반응과 외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선화
소비자학연구 13 (3) : 12 ~ 288
[2002]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업종간 비교
이유재
마케팅 연구 13 (1) : 61 ~ 86
[1998]
물리적 환경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 전환장벽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희
감성과학 15 (2) : 209 ~ 222
[2012]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경험적 가치, 감정적 반응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효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1) : 36 ~ 46
[2010]
The symbolic servicesacpe : Your kind is welomed here
Rosenbaum, M. S.
Journal of Consumer Behaviour 4 (4) : 257 ~ 267
[2005]
The power of feelings in understanding advertising effects
Edell, J.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421 ~ 433
[1987]
Servicescape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 69 ~ 82
[1992]
Scent across a crowded room : exploring the effect of ambient scent on social interactions
Zemke, D. M. V.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6 (4) : 927 ~ 940
[2007]
Beyond valence in customer disappointment : a review and new findings on behavioral responses to regret and disappointment in failed service
Zeelenberg M.
Journal of Marketing 60 (4) : 31 ~ 46
[2004]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404 ~ 420
[1987]
An expanded servicescape perspective
Rosenbaum, M. S.
Journal of Service Management 22 (4) : 471 ~ 490
[2011]
Acts of meaning
Bruner, Jerome S.
Harvard University Press
[1990]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 연구논문(硏究論文) : 테마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