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테마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연구논문(硏究論文) : 테마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semotion
  • revisit intention
  • symbolicservicescape
  • 감정반응
  • 상징적서비스스케이프
  • 재방문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8 0

0.0%

' 연구논문(硏究論文) : 테마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확장된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펑펑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7) : 350 ~ 360 [2013]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에 대한 지각이 호텔레스토랑 이미지와 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6 (1) : 199 ~ 218 [2013]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소비성향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주지역을 중심으로
    김경영 관광레저연구 24 (7) : 257 ~ 273 [2012]
  • 패밀리레스토랑의 업체별 브랜드 개성과 원천의 관계 연구- 아웃백 빕스를 중심으로 -
    김유진 외식경영연구 17 (4) : 53 ~ 77 [2014]
  •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남외자 호텔관광연구 9 (3) : 148 ~ 161 [2007]
  • 특급호텔 주방의 물리적 환경이 조리사들의 감정반응과 집단응집력과의 관계 연구
    배현수 외식경영연구 17 (2) : 299 ~ 323 [2014]
  • 테마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최웅 한국호텔리조트학회지 4 (1) : 135 ~ 157 [2005]
  • 테마 레스토랑의 촉진믹스 유형에 따른 매출액 변화에 관한 연구: 왈츠 & 닥터 만 레스토랑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박종만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 [2000]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종사원의 감정적반응, 생리적반응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규은 호텔경영학연구 22 (4) : 1 ~ 17 [2013]
  •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7 (2) : 27 ~ 48 [2014]
  • 정서적 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소비경험과 관여도의 조정적 분할
    이학식 경영학연구 21 (1) : 345 ~ 377 [1991]
  • 전시 서비스스케이프가 참관객의 감정적 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저널 26 (6) : 157 ~ 173 [2012]
  • 이태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빈 외식경영연구 15 (6) : 93 ~ 115 [2012]
  •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종원 서비스경영학회지 4 (1) : 57 ~ 81 [2003]
  • 외식기업 다인스케이프(DINESCAPE)가 서비스품질지각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백남길 외식경영연구 12 (4) : 235 ~ 255 [2009]
  • 외식기업 고객과 직원 간의 상호작용품질이 감정반응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백남길 외식경영연구 13 (2) : 81 ~ 101 [2010]
  • 와인전문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및 재방문 요인에 대한 IPA 분석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이형래 외식경영연구 16 (4) : 161 ~ 184 [2013]
  •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소비자학연구 22 (2) : 323 ~ 349 [2011]
  • 서비스스케이프 개념의 확장
    유광민 관광연구논총 25 (1) : 125 ~ 143 [2013]
  •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 환경이 고객의 내적반응과 외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선화 소비자학연구 13 (3) : 12 ~ 288 [2002]
  •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업종간 비교
    이유재 마케팅 연구 13 (1) : 61 ~ 86 [1998]
  • 물리적 환경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 전환장벽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희 감성과학 15 (2) : 209 ~ 222 [2012]
  •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경험적 가치, 감정적 반응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효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1) : 36 ~ 46 [2010]
  • The symbolic servicesacpe : Your kind is welomed here
    Rosenbaum, M. S. Journal of Consumer Behaviour 4 (4) : 257 ~ 267 [2005]
  • The power of feelings in understanding advertising effects
    Edell, J.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421 ~ 433 [1987]
  • Servicescape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 69 ~ 82 [1992]
  • Scent across a crowded room : exploring the effect of ambient scent on social interactions
    Zemke, D. M. V.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6 (4) : 927 ~ 940 [2007]
  • Beyond valence in customer disappointment : a review and new findings on behavioral responses to regret and disappointment in failed service
    Zeelenberg M. Journal of Marketing 60 (4) : 31 ~ 46 [2004]
  •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404 ~ 420 [1987]
  • An expanded servicescape perspective
    Rosenbaum, M. S. Journal of Service Management 22 (4) : 471 ~ 490 [2011]
  • Acts of meaning
    Bruner, Jerome S. Harvard University Press [1990]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