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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가 소비자의 지각과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귀생(Kwi Saeng Seo)
이애주( Ae Joo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귀생(Kwi Saeng Seo)
이애주( Ae Joo Lee )
주제어
country-of-origin
Credibility
Purchasing Intention
quality perception
reliability
risk perception
safety
구매의도
신뢰성
안전성
원산지표시
위험지각
진실성
품질지각
참고문헌( 43)
유사주제 논문( 4,178)
구매의도 1,527건
reliability 807건
safety 513건
신뢰성 395건
안전성 246건
위험지각 185건
risk perception 153건
purchasing intention 146건
credibility 91건
진실성 65건
country-of-origin 23건
품질지각 11건
원산지표시 10건
quality perception 6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 ...
' 연구논문(硏究論文)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가 소비자의 지각과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untry-of-origin
credibility
purchasing intention
quality perception
reliability
risk perception
safety
구매의도
신뢰성
안전성
원산지표시
위험지각
진실성
품질지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9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untry-of-origin
24
0
0.0%
credibility
92
0
0.0%
purchasing intention
147
0
0.0%
quality perception
7
0
0.0%
reliability
808
0
0.0%
risk perception
154
0
0.0%
safety
514
0
0.0%
구매의도
1,528
0
0.0%
신뢰성
396
0
0.0%
안전성
247
0
0.0%
원산지표시
11
0
0.0%
위험지각
186
0
0.0%
진실성
66
0
0.0%
품질지각
12
0
0.0%
계
4,19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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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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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가 소비자의 지각과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한식 프랜차이즈 관계결속이 가맹점 신뢰와 만족 및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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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저널 26 (5) : 305 ~ 324
[2012]
한국과 일본 소비자의 식품안전성에 대한 지불의사금액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김인섭
기업경영연구 14 (2) : 137 ~ 152
[2007]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 지각이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매
외식경영연구 14 (2) : 235 ~ 25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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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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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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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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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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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선용
주류저널 1 : 17 ~ 25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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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학연구 12 (2) : 79 ~ 100
[2001]
식품안전성
이서래
자유아카데미
[2008]
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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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경영연구 17 (2) : 161 ~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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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경문사
[2006]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2006]
소비자의 안전추구행동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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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가정학회지 30 (2) : 317 ~ 318
[1992]
소비자의 식품안전에 대한 태도와 친환경농산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성숙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5 (6) : 15 ~ 32
[2007]
소비자교육의 이론과 실제
이기춘
교문사
[1999]
소고기 원산지 표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도 평가
강종헌
한국생활과학회지 15 (5) : 859 ~ 866
[2006]
미국산 쇠고기에 대한 위험지각이 소비자 태도 및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광인
외식경영연구 11 (3) : 275 ~ 298
[2008]
모바일뱅킹에서의 사용자 수용요인: 확장된 TAM과 Trust를 이용한 실증연구
구자철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6 (2) : 159 ~ 181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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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민지
외식경영연구 14 (3) : 157 ~ 174
[2011]
대외무역법
전순환
한올출판사
[2013]
농수산물 원산지표시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및 업소별 이행 실태에관한 연구
김효정
소비자학연구 10 (1) : 27 ~ 42
[1999]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가격과 상표가 의복의 지각된 품질, 가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희승
한국의류학회지 24 (4) : 498 ~ 509
[2000]
改正 食品衛生法上 食品安全性 確保制度
이종영
중앙법학 7 (2) : 41 ~ 61
[2005]
The role of honesty and benevolence in children's judgments of trustworth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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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The effect of knowledge types on consumer-perceived risk and adoption of genetically modified fo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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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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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sk eduction : an insight from the UK poultry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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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Public attitudes toward the trustworthiness, competence, and altruism of twenty selected occup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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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1]
Prediction of goal-directed behavior : Attitudes, intentions, and perceived behavioral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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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6]
Perception of hazards : The role of social trust and knowled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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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put Sector Munificence Effects on the Internal Political Economy of Marketing Chann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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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s in exchange processes : Buyer's preconceptions of a seller's trustworthiness and bargaining toughness
Schurr, P.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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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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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Economic-action and Social Structure: The Problem of Embeddedness
Granovetter, M.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91 (3) : 481 ~ 510
[1985]
Consumer risk perception toward agricultural biotechnology, self-protection, and food demand : The case of milk in the United States
Zepeda, L.
An International Journal 23 (5) : 973 ~ 984
[2003]
Consumer behavior fifth edition
Engel, J. F.
Marketing News 20 (15) : 5 ~ 5
[1986]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celebrity endorser' perceived expertise, trustworthiness, and attractiveness
Roobina, O.
Journal of Advertising 19 (3) : 39 ~ 52
[1990]
Brand credibility, brand consideration and choice
Erdem, T.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1) : 191 ~ 198
[2004]
Antecedents of trust : Establishing a boundary condition for the relation between propensity to trust and intention to trust
Gill, H.
Journal of Business and Psychology 19 (3) : 287 ~ 302
[2005]
A study on consumer perception towards branded fast-food outlets in chandigarh
Mamta
Asia Pacific Journal of Research in Business Management 3 (3) : 1 ~ 1
[2012]
' 연구논문(硏究論文)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가 소비자의 지각과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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