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가 소비자의 지각과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연구논문(硏究論文)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가 소비자의 지각과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untry-of-origin
  • credibility
  • purchasing intention
  • quality perception
  • reliability
  • risk perception
  • safety
  • 구매의도
  • 신뢰성
  • 안전성
  • 원산지표시
  • 위험지각
  • 진실성
  • 품질지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9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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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가 소비자의 지각과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식 프랜차이즈 관계결속이 가맹점 신뢰와 만족 및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수 관광연구저널 26 (5) : 305 ~ 324 [2012]
  • 한국과 일본 소비자의 식품안전성에 대한 지불의사금액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김인섭 기업경영연구 14 (2) : 137 ~ 152 [2007]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 지각이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매 외식경영연구 14 (2) : 235 ~ 256 [2011]
  • 축산물 브랜드의 소비자 태도와 구매 결정요인에관한 연구
    이상훈 한국광고홍보학보 10 (4) : 260 ~ 281 [2008]
  • 일반음식점의 쇠고기 원산지 표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이승미 한국조리학회지 15 (3) : 112 ~ 127 [2009]
  • 유전자 변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여성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김재현 외식경영연구 15 (4) : 7 ~ 32 [2012]
  • 원산지표시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및 업소별 이행실태에 관한연구
    윤선용 주류저널 1 : 17 ~ 25 [2009]
  • 식품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평가: 이론적 접근방법 및 측정방법 고찰
    유소이 소비자학연구 12 (2) : 79 ~ 100 [2001]
  • 식품안전성
    이서래 자유아카데미 [2008]
  • 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
    김영갑 외식경영연구 17 (2) : 161 ~ 180 [2014]
  • 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경문사 [2006]
  •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2006]
  • 소비자의 안전추구행동에 관한 연구
    이지은 대한가정학회지 30 (2) : 317 ~ 318 [1992]
  • 소비자의 식품안전에 대한 태도와 친환경농산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성숙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5 (6) : 15 ~ 32 [2007]
  • 소비자교육의 이론과 실제
    이기춘 교문사 [1999]
  • 소고기 원산지 표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도 평가
    강종헌 한국생활과학회지 15 (5) : 859 ~ 866 [2006]
  • 미국산 쇠고기에 대한 위험지각이 소비자 태도 및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광인 외식경영연구 11 (3) : 275 ~ 298 [2008]
  • 모바일뱅킹에서의 사용자 수용요인: 확장된 TAM과 Trust를 이용한 실증연구
    구자철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6 (2) : 159 ~ 181 [2006]
  • 레스토랑 블로그의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제민지 외식경영연구 14 (3) : 157 ~ 174 [2011]
  • 대외무역법
    전순환 한올출판사 [2013]
  • 농수산물 원산지표시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및 업소별 이행 실태에관한 연구
    김효정 소비자학연구 10 (1) : 27 ~ 42 [1999]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 가격과 상표가 의복의 지각된 품질, 가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희승 한국의류학회지 24 (4) : 498 ~ 509 [2000]
  • 改正 食品衛生法上 食品安全性 確保制度
    이종영 중앙법학 7 (2) : 41 ~ 61 [2005]
  • The role of honesty and benevolence in children's judgments of trustworthiness
    Xu, F. International Journal of Behavioral Development 37 (3) : 257 ~ 265 [2013]
  • The effect of knowledge types on consumer-perceived risk and adoption of genetically modified foods
    Klerck, J. Psychology & Marketing 24 (2) : 171 ~ 193 [2007]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5 ~ 6 [1988]
  • Risk eduction : an insight from the UK poultry industry
    Ruth, M. W. Y. Nutrition & Food Science 33 (5) : 219 ~ [2003]
  • Public attitudes toward the trustworthiness, competence, and altruism of twenty selected occupations
    Rotter, J. Journal of Applied Social Psychology 1 (4) : 334 ~ 343 [1971]
  • Prediction of goal-directed behavior : Attitudes, intentions, and perceived behavioral control
    Ajzen, L. In Journal of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22 (5) : 453 ~ 474 [1986]
  • Perception of hazards : The role of social trust and knowledge
    Siegrist, M. An International Journal 20 (5) : 713 ~ 720 [2000]
  • Output Sector Munificence Effects on the Internal Political Economy of Marketing Channels
    Dwyer, F. R. Journal Marketing Research 24 (4) : 347 ~ 358 [1987]
  • Multi-entity scaling and the consistency of country-of-origin attitudes
    Olsen, S. O.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33 (1) : 149 ~ 167 [2002]
  • Influences in exchange processes : Buyer's preconceptions of a seller's trustworthiness and bargaining toughness
    Schurr, P. 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1 (4) : 939 ~ 953 [1985]
  •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Journal of Marketing 57 (1) : 81 ~ 101 [1993]
  • Economic-action and Social Structure: The Problem of Embeddedness
    Granovetter, M.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91 (3) : 481 ~ 510 [1985]
  • Consumer risk perception toward agricultural biotechnology, self-protection, and food demand : The case of milk in the United States
    Zepeda, L. An International Journal 23 (5) : 973 ~ 984 [2003]
  • Consumer behavior fifth edition
    Engel, J. F. Marketing News 20 (15) : 5 ~ 5 [1986]
  •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celebrity endorser' perceived expertise, trustworthiness, and attractiveness
    Roobina, O. Journal of Advertising 19 (3) : 39 ~ 52 [1990]
  • Brand credibility, brand consideration and choice
    Erdem, T.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1) : 191 ~ 198 [2004]
  • Antecedents of trust : Establishing a boundary condition for the relation between propensity to trust and intention to trust
    Gill, H. Journal of Business and Psychology 19 (3) : 287 ~ 302 [2005]
  • A study on consumer perception towards branded fast-food outlets in chandigarh
    Mamta Asia Pacific Journal of Research in Business Management 3 (3) : 1 ~ 1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