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강릉 해양관광 디너크루즈 이용고객의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웹사이트 신뢰 및 이용자 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 연구논문(硏究論文) : 강릉 해양관광 디너크루즈 이용고객의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웹사이트 신뢰 및 이용자 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dinnercruise
  • socialcommercialusingmotivation
  • user satisfaction
  • website trust
  • 디너크루즈
  • 소셜커머스 이용동기
  • 웹사이트 신뢰
  • 이용자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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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강릉 해양관광 디너크루즈 이용고객의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웹사이트 신뢰 및 이용자 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웹사이트 이용자만족의 결정요인과 웹사이트 성과
    김진강 관광학연구 27 (4) : 271 ~ 287 [2004]
  • 혜택세분화와 인식도에 의한 인터넷쇼핑몰 이미지 연구
    고애란 대한가정학회지 39 (10) : 55 ~ 67 [2001]
  • 항공기 기내식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고객만족경영연구 15 (2) : 141 ~ 157 [2013]
  • 인터넷에서 추구하는 충족(GS)과 획득된 충족(GO) 및 이용행동 간의 관계
    은혜정 한국언론학보 46 (3) : 7 ~ 251 [2002]
  • 외식업체의 스마트폰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이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성 호텔경영학연구 23 (1) : 145 ~ 163 [2014]
  • 외식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가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관광학연구 37 (3) : 83 ~ 102 [2013]
  • 외식 블로그 이용 행태 및 블로그 이용 동기에 따른 블로그 만족도 - 서울·경기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적용 -
    조미나 관광학연구 36 (8) : 161 ~ 184 [2012]
  • 오프라인 기업의 신뢰가 온라인 쇼핑몰의 신뢰와 e-loyalty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예종석 아시아마케팅저널 8 (4) : 1 ~ 33 [2007]
  • 여행사 웹사이트 신뢰형성이 여행상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혁 관광연구 22 (3) : 281 ~ 300 [2007]
  • 수용자의 인터넷 쇼핑 동기에 관한 연구
    김선남 언론과학연구 7 (2) : 81 ~ 110 [2007]
  • 소셜커머스의 특성과 SNS 이용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동근 정보디자인학연구 15 (2) : 219 ~ 232 [2012]
  •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재 고객만족경영연구 15 (1) : 145 ~ 165 [2013]
  •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김재현 서비스경영학회지 14 (1) : 73 ~ 96 [2013]
  • 소셜커머스, ‘춘추전국시대’ 왔다
  • 소셜커머스 특성이 외식상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셜커머스 이용기간의 조절효과-
    권한조 호텔관광연구 15 (3) : 410 ~ 433 [2013]
  • 소셜커머스 이용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적 규범과 가격의식성을 중심으로
    이경탁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1 (4) : 65 ~ 85 [2011]
  • 소셜커머스 이용동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사이트 신뢰와 공급업체 신뢰를 중심으로
    안운석 서비스경영학회지 14 (5) : 201 ~ 228 [2013]
  • 소셜커머스 이용동기, 혜택 및 불만족 요인이 구매행동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구성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4 (2) : 343 ~ 364 [2013]
  • 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도 변화 - 서비스 실패의 주체와 실패의 심각성 및 브랜드 에쿼티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이지은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799 ~ 824 [2011]
  •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체험마을 이용자를 중심으로
    문영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9) : 202 ~ 211 [2011]
  • 소셜네트워크의 특성이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기업경영연구 18 (4) : 19 ~ 37 [2011]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298 ~ 325 [2011]
  • 소비자의 인터넷쇼핑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재진 광고학연구 15 (3) : 289 ~ 315 [2004]
  • 도시관광 만족이 재방문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유승각 호텔관광연구 13 (1) : 53 ~ 72 [2011]
  • 관광 정보원천 전환행동을 위한 소셜미디어 이용에 관한 연구 -마이그레이션 이론 관점에서-
    박상철 관광학연구 36 (7) : 115 ~ 138 [2012]
  • What trust means in e-commerce customer relationship : An interdisciplinary conceptual typology
    Mcknight, D. H.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2) : 35 ~ 60 [2002]
  • What makes people trust online gambling sites?
    Shelat, B. In CHI'02 Extended Abstracts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 : 852 ~ 853 [2002]
  • Understanding consumer trust in internet shooping : A multidisciplinary approach
    Cheung, C. M. K. Journal of the American society for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57 (4) : 479 ~ 492 [2006]
  • The Second Annual Ernst & Young Internet Shopping Study: The Digital Channel Continues to Gather Steam
    Ernst & Young. Ernst & Young, LLP [1999]
  • TAM요인, SERVQUAL요인, 웹서비스품질요인이 인터넷뱅킹의 신뢰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서비스경영학회지 11 (1) : 131 ~ 157 [2010]
  • Simple Definition of Social Commerce Updated Jan
  • Shopping value in online auctions : Their antecendents and out-comes
    Lee, M. Journal of Retail Consumer Services 3 (2) : 81 ~ 90 [2009]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 Hill [1997]
  • SNS 태도와 지각된 위험이 소셜커머스 정보확산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소셜미디어 활용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중심으로-
    김동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1 (2) : 85 ~ 101 [2013]
  • On-line trust : Concept, evolving themes, a model
    Corritor, C. L.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Studies 58 : 737 ~ 758 [2003]
  • Models of interpersonal trust development : Theoretical approaches, empirical evidence and future directions
    Lewicki, R. J. Journal of Management 32 (6) : 991 ~ 1022 [2006]
  • Mass communications research and the study of popular culture: An editorial note on a possible future for this journal : 165 ~
    Katz, E. [1959]
  • Introduction to special issue Social commerce : A research framework for social commerce
    Liang, T. P.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6 (2) : 5 ~ 13 [2011]
  • Hedonic and Utilitarian Motivations for Online Retail Shopping Behavior
    Childers, T. L. Journal of Retailing 77 (4) : 511 ~ 535 [2001]
  • E-commerce: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Gefen, D. International Journal of Management Science 28 (1) : 725 ~ 737 [2000]
  • Determinants of web user satisfaction with lodging web sites
  •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os
    Ganesh, S. Journal of Marketing 58 (4) : 1 ~ 19 [1994]
  • Customers’ reaction to price increases : Do customer satisfaction and perceived motive fairness matter?
    Homburg, C.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3 (1) : 36 ~ 49 [2005]
  • Consumer trust in e-commerce in the United States, Singapore and China
    Teo, T. S. H. International Journal of Management Science 35 (1) : 22 ~ 38 [2007]
  • Collaborative shopping networks
    Leitner, P. Proceedings of 21st Bled E-Conference 2008 : 321 ~ 335 [2008]
  • Building initial online trust: a social learning theory perspective and application on brick-and-click companies
    Xu, Y. [2004]
  • Antecedents of B2C channel satisfaction and preference : Validating e-commerce metrics
    Devaraj, S. Information Syste Research 13 (3) : 316 ~ 333 [2002]
  • An integrated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Mayer, R.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 709 ~ 734 [1995]
  • Adaptive Selling: 고객유형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마케팅 전략
    김광석 경영학연구 38 (3) : 669 ~ 693 [2009]
  • A motivation based shopper typology
    Westbrook, R. A. Journal of Retailing 61 (1) : 78 ~ 103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