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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강릉 해양관광 디너크루즈 이용고객의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웹사이트 신뢰 및 이용자 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권기준 ( Ki Joon Kwon )
장병권 ( Pyong Kwon Cha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기준 ( Ki Joon Kwon )
장병권 ( Pyong Kwon Chang )
주제어
Dinnercruise
Socialcommercialusingmotivation
user satisfaction
Website Trust
디너크루즈
소셜커머스 이용동기
웹사이트 신뢰
이용자만족
참고문헌( 50)
유사주제 논문( 1,384)
공익사업 1,180건
user satisfaction 150건
이용자만족 40건
웹사이트 신뢰 8건
website trust 5건
소셜커머스 이용동기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강릉 해양관광 디너크루즈 이용 ...
' 연구논문(硏究論文) : 강릉 해양관광 디너크루즈 이용고객의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웹사이트 신뢰 및 이용자 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dinnercruise
socialcommercialusingmotivation
user satisfaction
website trust
디너크루즈
소셜커머스 이용동기
웹사이트 신뢰
이용자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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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dinnercruise
1
0
0.0%
socialcommercialusingmotivati ...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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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satisfaction
15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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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site trust
6
0
0.0%
디너크루즈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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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이용동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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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신뢰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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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만족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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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3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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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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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강릉 해양관광 디너크루즈 이용고객의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웹사이트 신뢰 및 이용자 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호텔웹사이트 이용자만족의 결정요인과 웹사이트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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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학연구 27 (4) : 271 ~ 2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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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세분화와 인식도에 의한 인터넷쇼핑몰 이미지 연구
고애란
대한가정학회지 39 (10) : 55 ~ 67
[2001]
항공기 기내식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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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인터넷에서 추구하는 충족(GS)과 획득된 충족(GO) 및 이용행동 간의 관계
은혜정
한국언론학보 46 (3) : 7 ~ 251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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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경영학연구 23 (1) : 145 ~ 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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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가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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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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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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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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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소셜커머스의 특성과 SNS 이용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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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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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연구 15 (1) : 145 ~ 165
[2013]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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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춘추전국시대’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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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소셜커머스 특성이 외식상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셜커머스 이용기간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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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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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14 (5) : 201 ~ 228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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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4 (2) : 343 ~ 3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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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298 ~ 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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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도시관광 만족이 재방문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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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철
관광학연구 36 (7) : 115 ~ 138
[2012]
What trust means in e-commerce customer relationship : An interdisciplinary conceptual typology
Mcknight, D. H.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2) : 35 ~ 60
[2002]
What makes people trust online gambling sites?
Shelat, B.
In CHI'02 Extended Abstracts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 : 852 ~ 853
[2002]
Understanding consumer trust in internet shooping : A multidisciplinary approach
Cheung, C. M.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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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The Second Annual Ernst & Young Internet Shopping Study: The Digital Channel Continues to Gather Steam
Ernst & Young.
Ernst & Young, LLP
[1999]
TAM요인, SERVQUAL요인, 웹서비스품질요인이 인터넷뱅킹의 신뢰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서비스경영학회지 11 (1) : 131 ~ 157
[2010]
Simple Definition of Social Commerce Updated Jan
Marsden, P
Shopping value in online auctions : Their antecendents and out-co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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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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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Graw Hill
[1997]
SNS 태도와 지각된 위험이 소셜커머스 정보확산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소셜미디어 활용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중심으로-
김동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1 (2) : 85 ~ 101
[2013]
On-line trust : Concept, evolving themes, a model
Corritor, C.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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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s of interpersonal trust development : Theoretical approaches, empirical evidence and future directions
Lewicki, R.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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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Mass communications research and the study of popular culture: An editorial note on a possible future for this journal : 1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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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to special issue Social commerce : A research framework for social comme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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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donic and Utilitarian Motivations for Online Retail Shopping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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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mmerce: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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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web user satisfaction with lodging web 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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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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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s’ reaction to price increases : Do customer satisfaction and perceived motive fairness ma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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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trust in e-commerce in the United States, Singapore and 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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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aborative shopping net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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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Building initial online trust: a social learning theory perspective and application on brick-and-click companies
Xu, Y.
[2004]
Antecedents of B2C channel satisfaction and preference : Validating e-commerce metrics
Devaraj, S.
Information Syste Research 13 (3) : 316 ~ 333
[2002]
An integrated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Mayer, R.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 709 ~ 734
[1995]
Adaptive Selling: 고객유형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마케팅 전략
김광석
경영학연구 38 (3) : 669 ~ 693
[2009]
A motivation based shopper typology
Westbrook, R. A.
Journal of Retailing 61 (1) : 78 ~ 103
[1985]
' 연구논문(硏究論文) : 강릉 해양관광 디너크루즈 이용고객의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웹사이트 신뢰 및 이용자 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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