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투고 논문 : 학술대회 토론문의 관계 접근적 분석 - (한)국어 교육 분야를 중심으로-

' 개인 투고 논문 : 학술대회 토론문의 관계 접근적 분석 - (한)국어 교육 분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한국어
  • academic conference
  • interpersonalexpressions
  • 대인관계.discussionscripts
  • 학술대회 토론문
  • 화법에서의관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5 0

0.0%

' 개인 투고 논문 : 학술대회 토론문의 관계 접근적 분석 - (한)국어 교육 분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화법의 관계 연구
    임칠성 화법연구 (20) : 365 ~ 388 [2012]
  • 학술발표 담화에서 화자의 관점 선택의 효과 – 화자, 청자, 화제 중심 발언을 대상으로-
    홍윤혜 언어사실과 관점 32 : 315 ~ 342 [2013]
  • 커뮤니케이션 목표와 체면 전략
    강길호 한국언론학보 27 : 5 ~ 29 [1992]
  • 우리말 문법론
    고영근 집문당 [2008]
  • 양자체면이론 : 한국적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의 한 시도
    강길호 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 (12) : 106 ~ 131 [2009]
  • 수업의 완성 교실토론
    Snider, A 사회평론 [2014]
  • 담화의 관계 층위 연구
    임칠성 한국어 의미학 15 : 1 ~ 26 [2004]
  • 국어 호칭‧지칭어와 청자 대우 어미의 독립성 -‘담화 상황’과관련된 사용을 중심으로
    유송영 국어학 : 171 ~ 200 [1998]
  • 국어 청자 대우법에서의 힘(power)과 유대(solidarity) (Ⅰ) -불특정 청자 대우를 중심으로
    유송영 국어학 24 : 291 ~ 317 [1994]
  • 국어 경어법의 말 단계 변동 현상
    이정복 사회언어학 4 (1) : 51 ~ 81 [1996]
  • 국어 경어법 사용의 전략적 특성
    이정복 서울대학교 [2001]
  • The Language of Conferencing
    Shalom, C. Peter Lang [2002]
  • Research Genres : Explorations and applications
    Swales, J.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04]
  • Organizations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Fulk, J. [1990]
  • Genre identification and communicative purpose:A problem and a possible solution
    Askehave, I. Applied Linguistics 22 (2) : 195 ~ 212 [2001]
  • Genre Analysis : English in academic and research settings
    Swales, J.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0]
  • Electronic mail as an academic discussion forum
    Burton, P. Journal of Documentation 50 (2) : 99 ~ 110 [1994]
  • Discourse and social change
    Fairclough, N. Polity [1992]
  • Disciplinary discourses
    Hyland, K. University of Michigan Press [2004]
  • Communication: A goals-based approach
    Carnary, D. Bedford/St Martin’s [2008]
  • Analysing professional genres
    Trosborg, A. J. Benjamins Pub. Co [2000]
  • Academic Discourse
    Hyland, K. Continuum [2009]
  • A methodological overview of a multimodal genre
    Shirley, C. T. ASp : 39 ~ 40 [2003]
  • 2인칭 대명사 ‘당신, 자네, 너’의 사용
    유송영 한국어학 (23) : 121 ~ 148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