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축제캐릭터의 소비자 이미지 형성에 따른 세분시장 특성에 관한 연구
최정윤(Jung-Youn Choi)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정윤(Jung-Youn Choi)
주제어
character
Communicationdifference
festival
market segmentation
세분시장
축제
캐릭터
커뮤니케이션차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39)
character 441건
캐릭터 360건
축제 219건
market segmentation 115건
festival 101건
세분시장 3건
인용/피인용
축제캐릭터의 소비자 이미지 형성에 따른 세분시장 특 ...
' 축제캐릭터의 소비자 이미지 형성에 따른 세분시장 특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haracter
communicationdifference
festival
market segmentation
세분시장
축제
캐릭터
커뮤니케이션차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4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haracter
442
0
0.0%
communicationdifference
1
0
0.0%
festival
102
0
0.0%
market segmentation
116
0
0.0%
세분시장
4
0
0.0%
축제
220
0
0.0%
캐릭터
361
0
0.0%
커뮤니케이션차이
1
0
0.0%
계
1,24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