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Impact of Environmental Perception among Consumers on Using Intention of Eco-friendly Products
Hoe-Chang Yang
Tae-Jeom Ha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Hoe-Chang Yang
Tae-Jeom Han
주제어
Eco-FriendlyProduct
environmentalperception
EthicalConsumerBehaviorandPriceSensitivity
using inten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6)
eco-friendlyproduct 12건
environmentalperception 12건
using intention 11건
ethicalconsumerbehaviorandpricesensitivity 1건
인용/피인용
Impact of Environmental Perception among Consume ...
' Impact of Environmental Perception among Consumers on Using Intention of Eco-friendly Produc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co-friendlyproduct
environmentalperception
ethicalconsumerbehaviorandpricesensitivity
using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co-friendlyproduct
13
0
0.0%
environmentalperception
13
0
0.0%
ethicalconsumerbehaviorandpri ...
2
0
0.0%
using intention
12
0
0.0%
계
4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