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색조화장품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연구

논문상세정보
' “샤넬” 색조화장품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nel
  • colorcosmetics
  • communication
  • make-up
  • semiotics
  • 기호학
  • 메이크업
  • 색조화장
  • 샤넬
  • 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00 0

0.0%

' “샤넬” 색조화장품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연구' 의 참고문헌

  • 화장품학
    하병조 수문사 [1999]
  • 현대미술의 또 다른 지평
    강태희 시공사 [2000]
  • 패션마케팅과 머천다이징
    박혜선 학문사 [2002]
  • 크리에이터 광고론
    김영성 학문사 [2002]
  • 커뮤니케이션과 기호
    이두원 커뮤니케이션북스 [1998]
  • 조형기호학
    장 마리 플로슈 한길사 [1994]
  • 이미지와 기호
    마르틴 졸리 동문선 [2004]
  • 이미지와 글쓰기
    롤랑 바르트 세계사 [1993]
  • 영화 시상식에 나타난 토탈 코디네이션의 형태와 색채 분석 - 의상, 메이크업, 헤어를 중심으로 -
    유한나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7 (1) : 61 ~ 75 [2013]
  • 엘레강스 미의식과 연관한 샤넬 화장품 트렌드 분석
    장미화 한국메이크업디자인학회지 9 : 93 ~ 100 [2013]
  • 신화장품학
    김주덕 동화기술교역 [2008]
  • 신지식의 최전선
    최혜실 한길사 [2008]
  • 샤넬스타일이 향장미용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석은경 한국의류학회지 33 (4) : 611 ~ 621 [2009]
  • 샤넬 전략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나가사와 신야 랜덤하우스코리아 [2011]
  • 샤넬 색조화장품 광고
  • 샤넬 메이크업 광고 사진
  • 샤넬 공식 홈페이지
  • 색조화장품브랜드의 잡지광고 이미지 전략 분석 연구 -고전적 조건화 설득모델과 동일시 설득모델을 중심으로-
    김양희 한국디자인포럼 (32) : 121 ~ 132 [2011]
  • 사진의 기호학과 수사학 분석 : 광고사진을 중심으로
    이형수 중앙대학교 [2007]
  • 사진
    주형일 인영 [2006]
  • 브랜드 설득
    김훈철 다산북스 [2005]
  • 미디어 기호학
    대니얼 챈들러 소명출판 [2006]
  • 메이크업 디자인
    양진희 광문각 [2008]
  • 맥과 에스티 로더 화장품 광고에 표현된 모델이미지와 메이크업
    이현숙 한국미용학회지 15 (2) : 513 ~ 523 [2009]
  • 매혹 & 크리에이티브
    김훈철 다산북스 [2006]
  • 만원사례 예술경영학
    김승미 늘봄 [2008]
  • 남성 화장품 광고 표현에 나타난 기호학적 분석
    박길순 복식문화연구 14 (2) : 58 ~ 70 [2006]
  • 광고기호읽기
    조르주 페니누 이화여자대학교 출판부 [1998]
  • 게릴라 마케팅
    제이콘래드 레빈슨 비즈니스북스 [1995]
  • ‘크리스찬 디올’, ‘맥’ 메이크업 광고의 의미 분석 − 2011년도 인쇄 매체 광고를 중심으로 −
    김희선 한국미용학회지 18 (2) : 345 ~ 352 [2012]
  • The Professional Make Up
    김정희 청구문화사 [2009]
  • 1990년대 국내 화장품 잡지광고의 여성상 연구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권승경 디자인학연구 23 (3) : 89 ~ 104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