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 기호 유형을 활용한 디자인 아이디어 -시각 커뮤니케이션디자인에서의 재미 생산방법 사례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퍼스 기호 유형을 활용한 디자인 아이디어 -시각 커뮤니케이션디자인에서의 재미 생산방법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esign methodology
  • peircesemiotics
  • signtypes.fun
  • visual communication design
  • 시각커뮤니케이션디자인
  • 재미
  • 재미생산
  • 퍼스기호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 1

0.0%

' 퍼스 기호 유형을 활용한 디자인 아이디어 -시각 커뮤니케이션디자인에서의 재미 생산방법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퍼스 기호학의 이해
    James Jakob Liszka 한국외국어대학교 출판부 [2013]
  • 재미의 본질
    김선진 경성대학교 출판부 [2013]
  • 인문학, 기호학을 말하다
    송효섭 이숲 [2013]
  • 시각 문화콘텐츠 분석에 관한 연구 -시각적 재미의 분석 방법론을 중심으로
    박영원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6) : 170 ~ 181 [2012]
  • 디지털 펀! 재미가 가치를 창조한다
    김학진 삼성경제연구소 [2007]
  • 디자인과 형태론
    Wucius Wong 도서출판 국제 [1994]
  • 디자인 유머
    박영원 안그라픽스 [2013]
  • Novelty and curiosity as determinants of exploratory behavior
    Berlyne, D. E. British Journal of Psychology 41 [1950]
  • Marks of Excellence - The Function and Variety of trademarks
    Per Mollerup Phaidon [1997]
  • In Search of Semiotics
    D. Sless Croon Helm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