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부가가치세 프레이밍이 가격제시방법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귀곤
윤종호
윤종호,정윤수,김귀곤
정윤수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귀곤
윤종호
윤종호,정윤수,김귀곤
정윤수
주제어
attitude
hedonic/utilitarian
moderating effect
thinkingstyle(holisticvs.analytic)
VATframe(VATincludedvs.VATexcluded)
VAT프레임(VAT포함vs.별도)
사고방식(종합적vs.분석적)
조절 효과
쾌락/실용
태도
참고문헌( 14)
유사주제 논문( 4,769)
조절 효과 1,596건
태도 1,321건
공익사업 798건
attitude 616건
moderating effect 436건
hedonic/utilitarian 1건
쾌락/실용 1건
인용/피인용
부가가치세 프레이밍이 가격제시방법에 대한 태도에 미 ...
' 부가가치세 프레이밍이 가격제시방법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attitude
hedonic/utilitarian
moderating effect
thinkingstyle(holisticvs.analytic)
vatframe(vatincludedvs.vatexcluded)
vat프레임(vat포함vs.별도)
사고방식(종합적vs.분석적)
조절 효과
쾌락/실용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8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99
0
0.0%
주제어
attitude
617
0
0.0%
hedonic/utilitarian
2
0
0.0%
moderating effect
437
0
0.0%
thinkingstyle(holisticvs.anal ...
1
0
0.0%
vatframe(vatincludedvs.vatexc ...
1
0
0.0%
vat프레임(vat포함vs.별도)
1
0
0.0%
사고방식(종합적vs.분석적)
1
0
0.0%
조절 효과
1,597
0
0.0%
쾌락/실용
2
0
0.0%
태도
1,322
0
0.0%
계
4,78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부가가치세 프레이밍이 가격제시방법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스폰서십 접합화와 접합화 유형 및 사고방식의 조절효과
김귀곤
오지원
체렌도르 엥크치멕
디지털융복합연구 12 (5) : 149 ~ 157
[2014]
The role of attitude toward the ad as a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iveness: a test of competing explanations
S. B. Mackenzi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3 : 130 ~ 143
[1986]
The influence of culture: holistic versus analytic perception
R. E. Nisbett
trends in Cognitive Sciences 9 (10)
[2005]
The Framing of Decisions and The Psychology of Choice
A. Tversky
Science, New Series 211 (4481) : 453 ~ 458
[1981]
Risk Taking in Latin American Economic Restructuring; Lessons from Prospect Theory
K. Weyland
International Studies Quarterly 40 (2) : 185 ~ 207
[1996]
Rational decision-making in business organizations
H. Simon
American Economic Review 69 : 495 ~ 501
[1978]
Prospect Theory : An analysis of decision under risk
A. Tversky
Econometrica 47 (2) : 263 ~ 291
[1979]
Price-Framing Effects on the Purchase of Hedonic and Utilitarian Bundles
U. Kha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6) : 1090 ~ 1099
[2010]
Mixed emotions: Holistic and analytic perception of facial expressions
J. W. Tanaka
Cognition & Emotion 26 (6) : 961 ~ 977
[2012]
Judgement under uncertainty
A. Tversky
Heuristic and Biases Science 185 : 1124 ~ 1131
[1974]
Evidence of Analytic Versus Holistic Thinking in Viewing Magazine Images: Preliminary Findings
A. R. Herrmana
Qualitative Research Reports in Communication 14 (1) : 53 ~ 61
[2013]
Culture and Judgment of Causal Relevance
I. C. Choi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84 (1) : 46 ~ 59
[2003]
Contrasting rational and psychological analyses of political choice
G. Quattrone
American Political Science Review 82 (3) : 719 ~ 736
[1988]
A Culture and systems of thought : Holistic versus analytic cognition
R. E. Nisbett
Psychological Review 108 (2) : 291 ~ 310
[2001]
' 부가가치세 프레이밍이 가격제시방법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