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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구매 후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자동차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창선
문창선,양해술
양해술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문창선
문창선,양해술
양해술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Oforal
Ofrepurchase
Satisfaction
service quality
고객만족
구전 의도
만족도
서비스 품질
재구매 의도
참고문헌( 13)
유사주제 논문( 11,071)
satisfaction 3,196건
만족도 1,987건
서비스 품질 1,427건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공익사업 798건
service quality 772건
재구매 의도 469건
구전 의도 270건
oforal 1건
ofrepurchase 1건
인용/피인용
자동차구매 후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자동차의 구전의 ...
' 자동차구매 후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자동차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ustomer satisfaction
oforal
ofrepurchase
satisfaction
service quality
고객만족
구전 의도
만족도
서비스 품질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78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99
0
0.0%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oforal
2
0
0.0%
ofrepurchase
2
0
0.0%
satisfaction
3,197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고객만족
1,321
0
0.0%
구전 의도
271
0
0.0%
만족도
1,988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계
11,08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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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구매 후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자동차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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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 자동차구매 후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자동차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