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디지털 음악콘텐츠 서비스의 소비 속성별 가치 추정

논문상세정보
'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디지털 음악콘텐츠 서비스의 소비 속성별 가치 추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onjoint analysis
  • musiccontents
  • musicservice
  • price discrimination
  • user preference
  • 가격차별화
  • 음악서비스
  • 음악콘텐츠
  • 이용자선호도
  • 컨조인트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55 0

0.0%

'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디지털 음악콘텐츠 서비스의 소비 속성별 가치 추정' 의 참고문헌

  • 콘텐츠 가치평가(COVA) 시스템 개발을 통한 지역 문화콘텐츠산업 활성화 연구
    최종렬 인문콘텐츠 253 (17) : 253 ~ 277 [2010]
  • 최신 영화 VOD 이용자의 선호도에 대한 컨조인트 분석
    임정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5) : 191 ~ 198 [2013]
  • 온라인 콘텐츠의 컨조인트 분석: Video on Demand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이정우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2 (4) : 85 ~ 98 [2007]
  • 소비자가 원하는 음악서비스, 바로 이것이 중요하다
    김정훈 [2013]
  • 소비자 관점에서 모바일 폰 음악 서비스와 오프라인 음반 서비스간의 경제성 평가
    김대철 e-비즈니스연구 8 (2) : 61 ~ 86 [2007]
  • 마켓 3.0
    필립 코틀러 타임비즈 [2010]
  • 디지털콘텐츠 기술 가치평가 프레임워크 개발 및 적용
    정재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3) : 301 ~ 314 [2010]
  • 디지털콘텐츠 가치평가 모형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실증 연구
    김창수 전자상거래학회지 11 (4) : 129 ~ 155 [2010]
  • 디지털 콘텐츠 가치 평가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김상수 Information Systems Review 10 (1) : 71 ~ 90 [2008]
  • 디지털 음악 시장분석
    김성환 [2012]
  • 대기시간에 따른 유보가격 차이를 이용한 서비스의 가격전략
    박유식 경영학연구 36 (1) : 65 ~ 89 [2007]
  • 경제학 원론
    조순 법문사 [1991]
  • 가격탄력성을 이용한 세분시장의 가격차별화 전략 - 해운서비스를 중심으로 -
    유필화 마케팅연구 17 (2) : 86 ~ 112 [2002]
  • http://www.mcst.go.kr/web/s_notice/press/pressView.jsp?pSeq=12149
  • Understanding digital content markeing
    J. Rowley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4 (5-6) : 517 ~ 540 [2008]
  • The Estimation of Demand Parameters in Hedonic Price Models
    T. J. Bartik The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95 (1) : 81 ~ 88 [1987]
  • K-Pop의 글로벌 경쟁력과 성공요인
    임성준 Korea Business Review 17 (2) : 323 ~ 346 [2013]
  • Hedonic prices and implicit markets : product differentiation in pure competition
    S. Rosen The Journal of Political Economic 82 (1) : 34 ~ 55 [1974]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V. Zeithaml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Conjoint analysis in marketing: new developments with implications for research and practice
    P. E. Green The Journal of Marketing : 3 ~ 19 [1990]
  • Conjoint Analysis Modeling of Stated Preferences : A Review of Theory, Methods, Recent Developments and External Validity
    J. J. Louviere Journal of Transport Economics and Policy 10 : 93 ~ 119 [1988]
  • Combining Revealed and Stated Preference Methods for Valuing Environmental Amenities
    W. Adamowicz Journal of Environmental Economics and Management 26 : 271 ~ 292 [1994]
  • Approach to Consumer Theory
    K. J. Lancaster The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74 (2) : 132 ~ 157 [1966]
  • A primer on nonmarket valuation
    T. C. Brown Springer Netherlands : 99 ~ 110 [2003]
  • 2012년 4분기 소비자 콘텐츠구매실태 조사
  • 2011 음악산업백서